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KG그룹 부·차장 승진인사 2014-01-27 10:54:44
▲ 인프라보안팀 김택현 ▲ 신사업개발팀 정명규 ▲ 대외협력팀 박성진 ◆ KG ETS ▲ 소각로운영팀 왕성남 ◆ KG 옐로우캡 ▲ 물류운영팀 김형중 ◆ KG 제로인 ▲ 전략파트 이수진 ▲ 솔루션개발팀 송현경 ◆ KG 패스원 ▲ 기업교육영업팀 윤석건 ▲ 재무팀 김경배 ◆ 이데일리(주) ▲ 전략기획팀 안경모 ▲ 정경부...
[27일 증권사 추천종목]에스원·강원랜드 등 2014-01-27 07:49:47
- 에스원(기존 사업인 시스템보안 및 에너지 효율화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가 부각될 전망. 건물 관리 사업의 영업이익률은 20%를 웃돌고 있어 올해 실적에 본격적으로 편입돼 수익성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세콤홈블랙박스 등 신상품출시로 인해 가정용 가입자 및 상업용 가입자도 증가할 전망. 각 사업부문의 고른...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및 콜센터를...
국민·농협·롯데카드 대표들, 굳어진 표정"사죄~"..카드 재발급ㆍ해지 이어져 2014-01-20 15:32:24
대책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
레드비씨, 차등 정보 접근통제시스템 출시 2014-01-20 13:59:29
솔루션이다. sga는 최근 해킹이 주로 업무담당자의 잘못된 정보 접근 인가 정책에 따라 나타남에 따라 계열사 레드비씨와 함께 신제품 ‘오쓰캐슬’을 개발하고 영업 역량을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금융사 고객정보유출 사고로 금융감독원은 각 금융회사에 고객정보 내부통제, 외주업체 보안관리, 고객정보 보호를 위한...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마련했다. 여기에 롯데카드는 개인정보보안강화를 위해 보안전문 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카드 역시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퇴, 한도 하향 등의...
개인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 내용 보니··"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59:59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및 콜센터를...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및 콜센터를...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또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