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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불붙는 알뜰폰 경쟁 2013-01-24 17:14:53
판매 편의점 업계가 ‘알뜰폰’ 시장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알뜰폰이란 이동통신재판매사업자(mvno)가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를 일컫는 것으로 기존 이동통신 서비스보다 요금이 싸다.bgf리테일은 mvno 심카드코리아와 함께 중고 휴대폰을 고쳐 다시 쓸 수 있게 만든 ‘리하트(re-heart)’폰을 서울지역 cu매장에서 오는...
`알뜰폰` 판매 사업자 증가 2013-01-24 09:26:36
대형마트에 이어 편의점업계까지 저가 휴대전화인 이른바 `알뜰폰` 판매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저가 휴대폰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CU는 심카드코리아와 이달 29일부터 `리하트 폰`을 2만9천8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리하트 폰`이란 `재생폰`이라는 의미를 담아 붙인 이름으로, 삼성·LG 등 국내...
<편의점, 알뜰폰 판매 경쟁 '점화'> 2013-01-24 09:05:37
옵티머스마하(LG-LU3000)를 각각 7만원에 판매한다. 터치폰인 삼성 노리폰(SHW-A220L)도 3만5천원에 판다. 상품별로 500~2천대 한정해 준비했으며 서울 중구지역 20여개 점에서만 판매한다. 기계를 구입한 후 스페이스네트 홈페이지(http://www.freet.co.kr/)에서 가입신청을 하면 통화가 가능하다....
'알뜰폰' 사려면 편의점으로… CU·GS25·세븐일레븐 경쟁 후끈 2013-01-24 08:28:14
편의점 업계의 '알뜰폰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세븐일레븐이 편의점으로는 처음으로 알뜰폰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cu와 gs25도 최근 시장에 뛰어들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cu는 mvno(이동통신사로부터 통신망을 빌려 재판매하는 사업) 업체 심카드코리아와 손잡고 '리하트폰'을 오는 29일부터...
지하철 간이매점 사라지고 있다 2013-01-24 08:11:46
편의점과 제과점 등은 크게 증가했다.24일 서울메트로(1~4호선)와 도시철도공사(5~8호선)에 따르면 서울 지하철 1∼8호선 승강장 간이매점은 작년 말 193개로 2008년(228개) 대비 15.4% 감소했다.지하철 승강장 간이매점이 감소하는 것은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종이신문 독자층이 줄고, 역사 내 잡화와 먹거리를...
스마트폰이 교통카드도 되네 2013-01-22 16:57:12
결제 단말기가 설치된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맹점 어디서나 모바일 신용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2 이후 국내에 출시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폰에는 대부분 nfc 기능이 들어 있어 상용화 기반도 갖춰진 상태다. 방통위는 모바일 후불 교통카드 도입으로 지갑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다양한...
[Smart & Mobile] 통신요금 '다이어트'…알뜰폰 쑥쑥 큰다 2013-01-22 15:35:06
제공했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폰 판매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6월 선불요금제 중심의 ‘세븐 모바일’ 상품을 내놓은 sk텔링크는 올해부터 후불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국제·시외전화 등 통신서비스 업체인 온세텔레콤도 지난해 5월 ‘스노우맨’이란 브랜드로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는...
편의점·쇼핑몰 이어 대형마트 상반기 중 판매 2013-01-22 15:30:41
폰(이동통신 재판매·mvno)에 가입할 수 있는 매장이 편의점, 인터넷 쇼핑몰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알뜰폰 사업자들은 그동안 판매 채널이 부족해 서비스를 알리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유통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알뜰폰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편의점은 알뜰폰의 대표 유통 채널로 떠올랐다....
갤럭시노트2·아이폰5부터 10만원대 폰까지 "맘에 쏙 드네" 2013-01-22 15:30:37
스마트폰이다.알뜰폰 사업자들이 공급하는 단말기뿐 아니라 자급제 휴대폰 종류도 다양해졌다. 지난해 10월까지만 해도 자급제폰은 삼성전자 갤럭시m 스타일(48만9000원), lg전자 옵티머스l7(39만원) 등 2종에 그쳤다. 그러나 11월 삼성전자의 두 번째 자급제폰인 갤럭시 에이스 플러스(27만원), ‘편의점폰’으로 화제를...
자체상표 생수 팔고 모바일로 주문받고…'알파' 문구점의 무한진화 2013-01-20 17:08:59
그는 다만 “지금의 동네 문구점들은 스마트폰용 액세서리, 팬시용품, 생활용품에다 식음료까지 취급하는 ‘문구생활편의점’으로 모습을 바꿔나갈 것”으로 내다봤다.이 회장은 1971년 서울 남대문시장에 4950㎡(1500평) 규모의 점포를 내고 문구류 유통업에 뛰어들었다. 1978년부터 직영점 직원들을 중심으로 체인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