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우일렉, 15ℓ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50만대 돌파 2013-03-20 11:00:38
누적 판매량이 2년7개월만에 50만대를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 평균 535대로 2분40초마다 1대가 팔린 셈이다. 이 제품은 대우일렉이 2010년 8월 전자레인지 틈새시장을 노리고 출시한 전략제품이다.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내부 조리공간은 20ℓ제품과 같아 공간활용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국내...
고정수요 `탄탄`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상가 나온다 2013-03-20 10:16:51
시공사는 노하우가 담긴 건축 디자인으로 내부의 공간을 특화 설계했다. 특히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자주식 주차 등으로 방문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수익성 극대화한 MD구성] 인근 상가들이 따라올 수 없는 점포구성(MD구성)도 매력적이다. 이 상가에는 경기 불황을 덜 타는 생활밀착형 업종들이 입점할 예정이다. 지상 ...
삼성ㆍLG, 이번엔 'OLED TV' 국제인증 놓고 신경전 2013-03-19 10:10:09
색 공간을 활용한 것으로 깊이감 있는 색 표현력과 명암비 등을 측정할 수 있다. 기존 tv 화질 평가법으로는 oled의 화질을 제대로 측정하지 못한다는 단점을 개선한 방식이다.lg전자는 그러나 삼성의 oled tv는 출시되지도 않은 제품이어서 인증에 의미가 없다고 평가절하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국제기관 인증은 제품이...
국산 레저용 신차, 초반부터 캠핑몰이 활짝 2013-03-19 01:43:40
900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뒀다. 맥스크루즈 역시 출시 첫 날 400대 이상이 계약됐으며 1주만에 1,000대 이상이 판매됐다. 두 차의 뒷좌석이 좁다는 목소리가 나오지만 큰 문제는 없다. 오히려 뒷좌석 때문에 사는 사람이 있을 정도다. 업계에선 rv의 인기가 올해 정점에 치달을 것으로...
`로얄네이쳐카페` 8호점 오픈.."화장품-커피를 한눈에" 2013-03-18 09:53:26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로얄네이쳐카페`는 천연화장품 리더 로얄네이쳐가 야심 차게 준비한 자연주의 카페로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정형적인 카페에서 탈피해, 편안하고 친근한 콘텐츠와 느낌을 제공하고 있다. `로얄네이쳐카페`는 이번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의 오픈으로 롯데백화점(일산점, 김포점, 광주점,...
소액 투자로 수익형 '각광'…미니주택 '아치하우스' 아시나요 2013-03-17 10:11:14
수익률을 기대하고 있다.캠프하우스 판매대행회사인 ok시골 김경래 대표는 “목조주택 등으로 펜션이나 민박을 지으면 비용도 많이 들고 경쟁력도 없지만 이 집은 모양이 특이하고 가격도 저렴하며 관리가 편하기 때문에 영업용으로 좋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대부분의 전원주택이나 펜션이 처분할 때 어려움을 겪는 데...
[자영업희망콜센터] 인천 계산동 한식당 매출 더 올리려면… 2013-03-17 10:05:57
휴게공간이 부족하고 마음 놓고 식사할 만한 곳도 없다는 점을 감안, 도서관 및 공원 이용자들의 휴식과 편의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매장 콘셉트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이른바 ‘북카페’로 꾸며 손님들이 책도 보고 담소도 나눌 수 있는 휴게음식점으로 운영하는 방안입니다. 여기에다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원두커피를...
잘 팔리는 화장품, 이유는 다 있다 2013-03-16 15:35:02
용량의 미스트를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리스킨 관계자는 “직접적인 판매 수익을 바라기보다는 고객들이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해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했다”고 전했다. ▶ 홍보비를 줄이고 제품력으로 승부, 애칭 화장품 애칭은 대부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구매자에 의해 붙여지는 경우가 많다....
[한경과 맛있는 만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 "성능·가격·디자인…마법의 균형 맞춰야 자동차 히트" 2013-03-15 17:33:42
작년부터 내수 판매 부진에 시달렸던 르노삼성차는 지난달 반짝 회복세를 보였다. 전달보다 두 배가량 늘어난 총 1만1611대가 팔려 한숨 돌렸다.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와 짧은 근무일수 탓에 경쟁사들의 판매량은 줄었지만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쳤기 때문이다.그는 작년 말 출시한 ‘뉴 sm5 플래티넘’이 재도약의 발판이...
아빠 어디가~자!…'달리는 별장' 캠핑카의 모든 것 2013-03-15 16:37:11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랍니다. 현대차는 올해 120대밖에 팔지 못해요. 기존 캠핑카 업체들이 반발, 사업조정을 신청했기 때문이죠. 현대차는 내년엔 150대, 그 다음해엔 188대로 매년 25%씩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캠핑카는 제조업체들마다 편의사양이 다르니 꼭 비교해보고 구입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