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과 함께] 코웨이, 2중 황사필터 채택 공기청정기에 스스로 살균 이온정수기 '눈에 띄네' 2013-05-14 15:29:09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제품보다 두께를 15% 줄여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물 세척이 가능하도록 공기 토출구가 쉽게 분리되도록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박선정 상품기획팀장은 “예년에 비해 올해는 황사로 인한 피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황사 전용으로 쓰는 것은 물론 상황별로 필터를 바꿀...
[기업과 함께] 한샘'조이', '바른 자세 학습' 도와주는 어린이 책상 2013-05-14 15:29:07
5단 책장 19만8000원이다. 허유진 한샘 상품기획팀 서재자녀방 md는 “조이는 자녀의 성장에 맞춰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 등을 모두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아이들에게 올바른 학습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자녀방을 꾸며 주길 제안한다”고 말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14 14:55:10
프로그램은 1기 웹진 기획, 2기 영상 제작에 이어 올해는 ‘사진’을 중심으로 대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낀 트렌드 전반의 콘텐츠를 모아 포토북을 제작할 예정이다. 루이지엔 3기로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월 1회 소정의 활동비와 루이까또즈 제품 등이 제공되며, 매월 다양한 브랜드의...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5-14 14:54:55
있는 여름 한정 기획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 가격에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썬 스프레이 70ml가 무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라벨영이 모공수축, 스크럽, 클렌징 기능을 한 번에 갖춘 신개념 멀티 올인원 모공 팩인 쇼킹팩을 출시했습니다. 일명...
구본무 회장 "시장 창출 상품 많이 개발하라" 2013-05-14 11:00:09
제품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기존 시장을 재편하거나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나갈 것을 주문한 것으로 해석된다. 구 회장은 시장을 창출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한 세 가지 실천사항도 제시했다. 꾸준한 기술확보 노력과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한 도전, 시장 선도상품에 상응하는 수준의 마케팅과 공급 역량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자전거 프로모션 진행 2013-05-14 10:14:52
원, 부가세 포함)에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2013 모델은 기획, 디자인, 프레임, 부품 등 모든 부분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Mercedes-Benz Accessoreis GmbH)와 독일 프리미엄 자전거 제조사 ADP 로트빌트(Rotwild)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됐습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액세서리는...
바슈롬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 2기` 모집 2013-05-14 09:52:46
마케팅 기획뿐 만 아니라 직접 실행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바슈롬 마케팅 실무자의 1대 1 멘토링은 물론 팀 별 활동비, 촉촉 마케팅 캠프 참여,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마케팅 성과를 이룬 최우수팀에게는 200만원,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100만원,...
`냉장고에 코끼리를`..숨 막히는 화장품 乙 2013-05-13 19:11:02
기획리포트 `갑을컴퍼니 대한민국`을 취재해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업계입니다. 본사의 보복이 두려워 제대로 목소리조차 내지 못하는 화장품 대리점 실태를 이주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대형식품업체들에 이어 이번에는 화장품업계까지. 그동안 공공연하게 밀어내기 매출 압박이 이어져왔습니다....
스칸디 맘 잡아라! 맞춤형 마케팅 활발 2013-05-13 17:55:57
굿네이버스의 보건의료사업에 제품 판매 수익금 중 3%를 기부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아기가 자라날 환경을 고려해 비목재 펄프를 가공한 친환경 종이에 콩오일 잉크로만 인쇄한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아기와 자연을 향한 건강하고 진지한 고민을 담은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제품의 철학처럼 자연...
하츠, 하이마트 방문 ‘후드 인증샷’ 이벤트 진행 2013-05-13 15:10:30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주방 문화 선도를 위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를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 서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