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전문가들이 많다. 은퇴나 퇴직 후 자전거 판매점이나 수리점을 창업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자전거 애호가가 늘면서 관련 상품과 파생 서비스도 성장하고 있다. 자전거 평생교육유원, 바이크 아카데미와 같은 자전거 정비학원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전거 애호가들을 위한 전용 휴식공간도 인기다. 음료를 파는 공간을 넘...
‘야왕’ 김성령, 고뇌의 동반자는 다름 아닌 ‘천연 OO’ 2013-02-27 13:49:02
극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이 보다 유연한 시각으로 접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추세다”고 전했다. 한편 비사비의 캔들 제품은 ‘야왕’을 통해 꾸준히 노출되고 있으며 브랜드 홈피이지와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야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해외 홈쇼핑서 대박난 한국상품 뭔가 봤더니… 2013-02-27 13:24:21
cj오쇼핑은 지난해 해외에서 1700억 원 어치의 국내제품을 판매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6년간 국내 제품의 해외 누적 판매액 5000억 원 중 30%에 달한다. 매출액 대부분은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 끌어올렸다. 2004년 중국 상해를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나섰던 초기엔 주방·생활용품의 ...
국내 최대 강남역 상권에 "노른자 상가" 확실한 투자처 "센트럴애비뉴" 2013-02-27 12:26:02
상가로 유입되도록 동선과 통로를 철저히 분석하여 설계한 공간구조분석기법을 적용하였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5-19번지 외 4필지에 입지하는 '강남역 센트럴 애비뉴'는 지하 8층~지상 19층 규모로 이 중 지하 2층~지상 3층에 총 110개의 상가로 구성된다. 삼성타운, 메리츠타워 등의 국내 대표 기업들은 물론...
<해외 홈쇼핑 인기상품 "나라마다 달라요"> 2013-02-27 09:28:26
통해 1천700억원의 한국상품을 판매하는 등 지난 6년간 한국상품 누적판매 실적이 5천억원에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대부분이 한국 중소기업 상품이다. 해외 진출 초기 주방용품과 생활용품이 90%를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가공식품,아동도서, 패션·잡화 등으로 다양화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국가별...
[중소기업 르네상스 시대] 벤처기업協 '인케' 中企 해외 진출 뒷바라지 2013-02-26 15:31:22
제품을 시연하고 마케팅을 진행할 공간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데 벤처기업협회는 주요 인케 지부에 마케팅 및 전시 공간인 ‘코리아 벤처갤러리’를 설치해 도움을 주고 있다. 코리아 벤처갤러리는 현지에 적합한 벤처기업 제품을 사전 선별해 입점을 승인 후 시장조사와 샘플링, 전시, 마케팅, 판매협상 등 종합적...
[중소기업 르네상스 시대] 오레곤코리아, 공기청정기의 '작은 거인' 한국 상륙 2013-02-26 15:31:16
번씩만 갈아주면 되고, 공간도 크게 차지 않아 공기청정기의 ‘작은 거인’으로 불린다.현재 3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신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내달 7일부터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넓은 공간을 차지했던 기존의 덩치 큰 공기청정기에 익숙한 소비자라면 ‘아이프레시’를 처음 만나는...
자바씨티 커피, 봄 신제품 ‘프루트 베버리지’ 출시 2013-02-26 12:47:17
커피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럭셔리한 문화공간, 커피전문점 자바씨티가 봄맞이 신제품을 내놓았다. 자바씨티커피에서 봄시즌에 맞춰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은 100% 천연과일 퓨레로 만든 <프루트 베버리지>시리즈다. 먼저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로 베리 베버리지 2종이 출시되었으며, 프루트 티, 프루트 티라떼,...
혼다코리아, 레저 시즌 손꼽아 기다려 2013-02-26 12:43:01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미니밴 오딧세이 판매는 26대로 마감했다. cuv 크로스투어와 대형 suv 파일럿은 각각 12대가 판매됐다. 같은 기간 경쟁차종인 토요타 미니밴 시에나는 39대, 크로스투어의 라이벌인 벤자는 11대가 판매됐다. 혼다로선 해당 차종이 모두 틈새인 만큼 시장 진입에는 성공했다는 자평을 내리고...
집에서도 편하게 발관리 할 수 있는 더풋샵 홈케어 제품 출시 2013-02-26 11:43:42
위환 새로운 만남의 문화공간이다. 더풋샵은 가정에서도 쉽게 발관리를 할 수 있는 더풋샵 홈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홈케어 제품은 신체와 관련된 구조적,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발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365일 발의 건강함을 유지시켜 건강과 편안함, 삶의 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