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슈롬,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 2기 모집 2013-05-13 14:04:51
운영하게 됐으며 대학생들이 마케팅 기획뿐만 아니라 직접 실행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의 자격은 총 20명에게 주어지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촉촉마케터 2기로 선발되면 오는 6월 21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두 달 간 ‘온 세상 촉촉 캠페인을 펼쳐라!’라는...
[쉽게 배우는 TESAT 경제] 국가경제 성적표 GDP…경제 운전돕는 '신호등' 역할 2013-05-12 17:46:17
이 방식은 상대가격이나 제품의 품질 변경, 생산공정의 변화 등을 반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20세기 최고 발명품gdp엔 자가주택 거주서비스나 금융중개서비스도 들어갑니다. 자기 소유의 집에 직접 거주하고 있는 집주인은 실질적으로 주거서비스를 누리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이므로 집주인이 그 주택으로 받을 수...
"주부들의 '맛있다' 평가는 실패한 제품"…연매출 42억 비결은? 2013-05-12 10:25:57
시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 첨가물을 빼고 영양에만 초첨을 맞췄기 때문에 주부들로부터 '맛있다'는 평가가 돌아오면 실패한 제품으로 판단했다. r&d(연구·개발)센터에서 기획 및 생산하고 소비자 검증 단계를 거친 첫 제품으로 간장과 김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예상보다 뜨거웠다. "신문이나 tv광고 없이...
다양성과 스피드로 세계를 제패한 <자라(ZARA) 성공스토리> 2013-05-12 10:04:46
바로 중간 유통 단계를 대거 생략하고 기획 디자인 제조 공정을 통합한 데 있다. 또한 2차 세계대전 이후 각종 제조업체들이 인건비 절감보다 우선시했다. 점포 위치 선정과 디스플레이에만 신경 쓸 뿐 따로 광고를 하지 않는다. 사생활은 물론 사업 자체도 조명 받는 것을 원치 않는 오르테가 스타일답게 패션 잡지회사에...
르샵 ‘SAM’S DREAM BOX’ 프로젝트 진행 “특별한 한정 선물!” 2013-05-11 12:25:02
앤디워홀의 ‘브릴로 박스’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외형적인 디자인과 개념을 패러디해 제작됐으며 현대사회를 비판한 대량 생산 공산품인 세제 브릴로와는 다른 특별한 한정 선물이라는 위트 있는 의미를 담았다. 드림박스는 고객이 구입해 박스를 개봉하기 전까지 구성물을 알 수 없는 시크릿박스 형식으로 5월10일부터 ...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달성! 이벤트 풍성 2013-05-10 17:30:02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네이처리퍼블릭, 페이스북 팬수 10만 명 돌파! 폭풍 이벤트 2013-05-10 17:26:39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돌파 이벤트 2013-05-10 17:13:49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촉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지켜줄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도 할인된 가격에...
30년 봉제인형 만들던 공장, 디즈니식 창조경영 1년…"이젠 韓流대표 캐릭터 업체" 2013-05-10 16:58:10
배인 20억원으로 불렸다. ○맥도날드에도 제품 공급 오로라월드도 최 사장이 경영을 맡은 지 1년 만에 캐릭터 콘텐츠 기업으로 바뀌고 있다. 애니메이션에서부터 캐릭터 상품디자인, 컴퓨터 및 모바일게임 제작까지 캐릭터가 들어가는 모든 분야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2009년 자체 개발한 캐릭터 ‘유후와 친구들’...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10 14:29:49
기획, 컨텐츠 제작 등 다양한 기회까지 함께 제공 된다. 이 밖에도 황동 지원비, 이벤트 당첨 우선권 등 할인혜택을 주며 우수 활동 서포터즈를 선정해 브랜드 신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원I.T.C가 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제냐 스포츠 아이웨어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파티에는 손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