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무디킹, 비즈니스 허브 `서울스퀘어점` 26일 개점 2013-02-26 10:06:54
교통까지 어우러진 다기능 복합 문화업무공간이자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지역적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과 인근에 밀집한 대형 오피스 지역으로 직장인 유동인구가 특히 많은 곳이기도 하다. 스무디킹은 최근 웰빙 열풍으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이 증가하면서 바쁜 아침 시간이나 업...
[VPR] LG전자, '옵티머스 4대 시리즈'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략 2013-02-26 09:14:04
및 스마트 컨버전스’의 4개 전시 공간에 스마트폰 9개 모델 약 120대와 lte탭북 등 스마트기기 8종 약 80개 제품을 전시한다.lg전자는 lte 특허 기술 리더십을 100개의 액자로 구성한 벽(wall),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화질 비교, lte 속도 체험 공간을 설치해 세계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스마트폰,...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내 광고대행사)의 경우 임원 책상을 찾아가려면 업무 공간을 지나 '파티션 미로'를 통과해야 할 정도다. 경영지원팀 김종길 부장은 "입주할 때부터 소통을 강조해 자리를 배치했다" 며 "임원진 공간은 대부분 경치가 좋고 구석진 곳이지만 덴츠미디어코리아에선 가장 경치가 안 좋고 공개된 곳에 있다"고...
알렉사 청의 잇 백, 2013 S/S시즌 데일리백으로 재탄생! 2013-02-25 16:55:02
느낌이 한층 강화되었다. 충분한 수납공간이 가능한 집 포켓 주머니와 크로스백으로 연출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활용성을 강조한 다. 한편 블랙과 네이비, 피콕, 그레이 등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선보여지는 마크 제이콥스의 안토니아백은 전국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제공: 마크 제이콥스) 한경닷컴 bnt뉴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외모 지상주의에 빠진 자동차 2013-02-25 15:31:05
판매로 수익을 내는 자동차회사가 이른바 성형에 더욱 매진할 수밖에 없었던 배경이다. 한때 디자인으로 불리던 외모지상주의가 과시로 흐를 때가 있었다. 1960년대 미국에서 시작된 테일핀(tail fin·물고기 꼬리) 디자인은 외모 지향의 극치를 보여줬다. 크고 화려하고, 인간이 자동차에 압도될수록 각광받았다. 불필요한...
메르세데스 벤츠 최고가 트럭 '악트로스 블랙라이너', 551마력 '괴물'…승차감은 '안방' 2013-02-25 15:31:01
받는 블랙라이너는 세계 시장에 500대만 판매하는 한정 모델이다, 트럭기사들에게 트럭은 ‘삶의 대부분’이다. 하루의 대부분을 트럭 안에서 보내기 때문에 트럭은 운전석 외에도 침실, 사무실로 쓰인다. 블랙라이너는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뒤편에 성인 한 명은 여유롭게 누울 수 있는 침대공간을 마련해뒀다. 실내 높이...
[시승기] 포드 포커스 디젤, 독일 토박이 '골프'에 도전 2013-02-25 15:06:34
지역에서 8만3115대가 팔려 판매 3위에 올랐다.글로벌 판매량은 73만7856대(폴크 집계, 작년 9월 기준)로 도요타 코롤라를 제치고 베스트 셀링을 달성했다. 중국에서도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차에 등극했다. 소비자를 끌어당기는 포커스 디젤만의 매력은 무엇일까. 지난 20일 시승을 통해 그 매력을 찾아봤다.◆...
쏟아지는 정보화 시대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02-25 13:23:32
판매한다. 행사기간 내 해당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클리닝키트 및 SD메모리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PEN 시리즈 구매 소비자에게는 PEN 전용 카메라 가방인 쿠퍼백, VG-150를 구매하면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월 31일까지 센텀시티 올림푸스 직영점에서만 진행된다. ▲ 달리는 지하철에서 체험을?...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판매 중 대형마트의 판매금액은 37조5278억원으로 전체의 12.1%였다. 단일 유통업태로는 대형마트 비중이 가장 높다고 봐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이처럼 소비생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대형마트에서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주로 구입할까. 10여년 전 대형마트의 주요 상품이었던 의류와 가전제품의 비중은...
쉐보레, 트랙스 25일부터 공식 판매 2013-02-24 14:57:36
한국지엠이 쉐보레 트랙스를 25일부터 판매한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25일부터 3월3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플레이더 시티, 트랙스'라는 주제로 트랙스 전시와 체험 공간, 다양한 상설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장 내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