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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서비스가 청구서 불만 가장 많아" 2013-01-10 11:00:22
지침은 소비자가 편하게 읽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기와 용어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했다. 또 미납 요금을 낼 수 있는 기간을 명기하거나 서비스 분쟁에 관한 상담 연락처를 기재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도울 정책을 마련하도록 권고했다. sewonle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택시·택배기사도 `소비자 보호' 받는다 2013-01-06 04:55:08
피해 구제를 신청해 상담이나 분쟁 조정 등의 절차를 거쳐 환불이나 교환, 피해 보상 등을 받을 수 있다. 공정위 관계자는 "택시기사나 택배기사 등 1인 영세사업자들의 열악한 처지를생각해 이들이 소비자 보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행령 개정을 추진하겠다"고밝혔다. 공정위는 이번 개정에서 우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