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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최고의 직장 (Best Employers Korea)] 메리어트인터내셔널코리아, "직원에 대한 서비스가 먼저"…사원 요구사항 회사정책에 반영 2015-02-04 07:00:00
‘직원을 정성껏 보살피면, 직원들 또한 고객을 정성껏 보살필 것’이라는 창업자 윌러드 메리어트의 경영철학을 토대로 국내에 성공적으로 정착했다는 평가다. 메리어트는 직원, 고객, 지역사회 등 3자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이 중에서도 직원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가장 기초로 본다....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WABAR, 런칭 14주년 맞아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리브랜딩 2015-02-03 09:54:11
즐기는 곳, ‘wabar’ tap house라는 고객지향적인 브랜드로 탈바꿈했다.장인정신이 깃든 마이크로 브로이의 소량생산 craft beer와 맥주의 프리미엄 세계생맥주 draft beer 등 총 16가지 세계생맥주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다양한 세계맥주 외 하드리쿼와 맥주와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조달행정과 '고객만족도' 2015-02-02 18:25:59
전반에 대한 궁금증 등을 해소하고 있다. 조달청은 고객과의 접점인 콜센터에 많은 공을 들여왔다. 그 결과 지난 2006년 공공부문 콜센터 중 최상급의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콜센터 품질인증인 com(contact center qualified mark)를 획득했다. 이어 2009년에는 국가기관 최초로 서비스 ks인증까지 받는 등...
하나대투증권, ELS 온라인 첫 거래 이벤트 2015-02-02 15:27:50
안전투자형 고객을 위해서는 원금 또는 원금과 금리 보장형 저위험상품도 구성된다.황순배 하나대투증권 e-비즈니스실장은 "최근 파생결합증권에 대한 투자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투자를 결정한 고객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게 접근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 뵉杉?quot;며 "앞으로도...
'201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성황리 개최, "2015년이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 한 자리에" 2015-01-28 10:52:07
‘출발 고객속으로! start 2015’ 고객만족 넘어 고객중심 브랜드에 시상 수상사 ceo, 기업관계자, 소비자 등 500여 명 참석 ▲금년으로 13주년을 맞이한 ‘201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first brand awards 2015, korea)’ 시상식이 지난 27일 오후 4시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대림산업, `오렌지 아트스쿨` 문화행사 2015-01-26 10:22:41
가족 300여명을 대상으로 예술체험활동 교육프로그램인 ‘오렌지 아트스쿨’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오렌지 아트스쿨은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현재까지 총 2천300여명이 다녀간 대림산업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다. 대림미술관과 연계해 매회마다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고객...
대림산업, 아파트 수요자와 함께하는 오렌지 아트스쿨 행사 진행 2015-01-26 09:19:37
대상으로 예술체험활동 프로그램인 ‘오렌지 아트스쿨’을 진행 중이다.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번째를 맞은 이 행사는 총 2300여명이 다녀간 대림산업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다. 대림미술관과 연계해 매회마다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고객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에누리 가격비교,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쾌거 2015-01-23 17:54:56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신뢰도 향상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10월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원의 가격비교사이트 운영실태 조사에서 가격비교 상품 정보 일치율 100%를 기록해 국내 가격비교 사이트 중 정확도 1위를 증명하기도 했다.한편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엔유씨전자, 소비자중심경영 강화 위한 'CCM의 날' 선포 2015-01-21 14:47:54
▲고객의 소리 전 부서 공유를 통한 개선방안 마련 ▲개선된 사항 보고 및 고객 감동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시스템화하고 있다. 매달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소비자 중심 의식을 고취시키고, 상시화된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으로 품질과 서비스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지난 16일에는 동국대학교...
L&K로직코리아, '붉은보석' 글로벌 서비스 직접 한다! 2015-01-21 11:47:00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중이었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붉은보석 글로벌 서비스는 이관으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먼저 서버를 오픈하고 어느정도 서비스가 안정화된 2015년 1월 20일 본격적인 상용화에 돌입하였다'며, '현재는 공식 페이스북(https://facebook.com/lnkredstone)으로 끊임없이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