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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유출대란] 해외에서는 일벌백계‥사실상 `퇴출` 2014-01-21 11:12:11
9월에 화해로 종결됐다 조연행 금융소비자연맹 대표는 “해외에는 크고작은 금융사고가 발생하지만 이번에 국내에서 발생된 개인정보 유출과 같은 대형사건 없는 것은 법적 제도와 시스템 보상제계가 국내와 다르기 때문”이라며 “해외에는 징벌적 손해 배상 제도가 있는 것이 어느정도 방지를 해 주는 셈”이라고 설명했...
카드사 정보유출 국민검사 청구…집단 소송 줄이어(종합3보) 2014-01-20 16:25:21
소비자연맹도 정보유출로 인한 신용카드를 모두 재발급하고 연회비 면제,수수료면제, 할부이자 감면 등 실질적인 보상방안을 내놔야 한다면서 이에 미흡할경우 공동소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감사원은 동양그룹 사태와 관련해 20일 금융당국 특별 감사에 나섰다. 감사원은 이번 감사에서 동양증권[003470]이...
카드사 정보유출 국민검사 청구…집단소송 제기 2014-01-20 15:28:16
다르다고 법무법인은 설명했다.금융소비자연맹도 정보유출로 인한 신용카드를 모두 재발급하고 연회비 면제, 수수료면제, 할부이자 감면 등 실질적인 보상방안을 내놔야 한다면서 이에 미흡할 경우 공동소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감사원은 동양그룹 사태와 관련해 20일 금융당국 특별 감사에 나섰다.감사원은 이번 감...
카드사 정보유출 국민검사 청구…집단소송도 제기(종합2보) 2014-01-20 14:13:22
소비자연맹도 정보유출로 인한 신용카드를 모두 재발급하고 연회비 면제,수수료면제, 할부이자 감면 등 실질적인 보상방안을 내놔야 한다면서 이에 미흡할경우 공동소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감사원은 동양그룹 사태와 관련해 20일 금융당국 특별 감사에 나섰다. 감사원은 이번 감사에서 동양증권[003470]이...
LG 로봇청소기 '네모의 반란'…"모서리 청소 탁월" 유럽서 호평 2014-01-19 21:19:02
스퀘어는 네덜란드 소비자협회가 발행하는 ‘컨슈머가이드’ 1월호에서 로봇청소기 분야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잡지는 홈봇 스퀘어가 동그란 모양의 기존 청소기보다 벽면·모서리 청소 능력이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홈봇 스퀘어는 작년 말 프랑스 소비자연맹에서 발행하는 소비자잡지 ‘크 슈아지르’, 스웨덴의...
LG 로봇청소기 ‘홈봇 스퀘어’, 유럽서 ‘호평’ 2014-01-19 13:07:32
Squqre)’가 네덜란드 소비자협회가 발행하는 ‘컨슈머가이드(Consumentengids)’ 1월호에서 로봇청소기 평가 1위에 올랐습니다. ‘컨슈머가이드’는 LG 제품에 대해 사각형 디자인을 적용해 벽면과 모서리 청소 능력이 탁월하다고 평가했습니다. 프랑스 소비자연맹이 발행하는 ‘끄 슈와지르(Que Chosir)’도 지난해...
LG전자 '사각형' 로봇청소기 유럽서 잇따라 호평 2014-01-19 11:00:28
따르면 '홈봇 스퀘어(HomeBot Square)'는 네덜란드 소비자협회가 펴내는 '컨슈머가이드(Consumentengids)' 1월호에서로봇청소기 평가 1위에 올랐다. 컨슈머가이드는 기존 원형 제품과 달리 사각형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벽면과모서리 청소 능력이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프랑스 소비자연맹이...
[이슈N] `정보유출 대란`‥금융당국이 화 키웠다 2014-01-16 16:47:02
지적입니다. <인터뷰> 조연행 금융소비자연맹 대표 "금융당국이 정보유출을 심각한 사태로 인식해 강한 조치를 해야하지만 솜방망이 처벌로 인해 금융사들이 안일하게 시간만 지나면 해결된다고 판단한다." 사상 초유의 정보 유출 사건이 발생한 이후 뾰족한 대책을 마련하지 않고 연일 으름장 놓기에 바쁜 금융당국....
`정보유출` 금융당국이 일 키웠다 2014-01-16 15:16:57
소비자연맹 대표 "감독당국이 정보유출을 심각한 사태로 인식해 강한 조치를 해야하지만 솜방망이 처벌로 인해 금융사들이 안일하게 시간만 지나면 해결된다고 판단한다" 사상 초유의 정보 유출 사건이 발생한 이후 뾰족한 대책을 마련하지 않고 연일 으름장 놓기에 바쁜 감독당국. 빠져나간 자신의 정보가 어디서 어떻게...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3보) 2014-01-15 14:27:28
금융소비자연맹 조연행 대표는 "금융권에 유례없는 정보 유출 사고가 터진 상황에서 금융사가 고객의 불안감을 이용해 유료 정보보안 서비스 판매를 하는 것은 도덕적 해이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한편, 대규모 고객 정보가 유출됐음에도 은행과 카드사들은 피해 고객을 파악조차 하지 못해 전화금융사기 등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