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대형 대표 "100만 다운로드 시, 탈 쓰고 인증샷 약속" 2014-10-15 14:38:43
파티게임즈가 '숲속의 앨리스'에 도입한 오프라인 소셜기능 '미니언 쉐이크' 기능 역시 도전이다. 이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어떤 계획이 있을까? ''미니언 쉐이크'는 옆에 있는 유저와 같이 핸드폰을 흔들어 레어한 미니언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이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미니언 캐릭터...
[신간] 소설로 배우는 기업공개(IPO) `만들어진 가격` 2014-10-13 14:41:06
& 미디어 공략, 외국계 공략, 애널리스트 공략, 상장에 이르는 과정을 다르면서,상장회사가 최고의 가치를 평가받기 위해서 진행하는 과정을 현실성있게 다룬다. 이 책의 부제인 “만들어진 가격”은 다소 부정적인 인식을 준다. 이에 대해 저자는 “소개팅을 나갈 때 평소 보다 예쁜 옷을 입고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관광객 유치 앞장…아시아 대표된다" 2014-10-13 12:07:00
조성된다. 한류스타 모델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인터렉티브 한류체험 공간인 스타에비뉴는 김수현 이민호 장근석 등의 실물 피규어와 롯데면세점 모델 34명의 소장품들을 전시하고 핸드프린팅과 타로 게임 같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스타에비뉴 운영인력을 여성가족부와 연계해 일자리...
[Book&Movie] 소유보다 공유를 원하는 시대, 전통 제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2014-10-10 17:31:08
단계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소셜미디어, 인터넷, 무선 네트워크, 스마트폰 등 첨단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비즈니스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큰 차별점이다.메시 기업들에 특별한 마케팅이나 광고는 따로 필요 없다. 고객들이 이들 인프라를 통해 주위 사람에게 퍼뜨리는 자신의 경험담은 그 자체로 폭발력 강한...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 39편. 마케팅에 관한 묘책 2014-10-02 14:07:27
물론 소셜 미디어나 광고 매체에 돈을 쏟아부어 유저를 모객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더 많은 돈을 쓴다면 당연히 더 많은 유저를 모을 수 있겠지요. 그러나 이 유저들은 누구인가요? 이들은 일명 `페이크 유저(fake user)`로, 서비스에 잠시 접속하고 오래 머물러 있지는 않을 사람들입니다. 반면, `오가닉(organic) 유저`...
(주)비주얼다이브, 미국 비주얼리티사와 카토디비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해 2014-09-30 16:40:22
이를 통해 빅데이터 분석, 실시간 소셜데이터 연동, 상권분석, 성과분석(kpi), 마케팅분석 등 다양한 분석과 활용이 가능하다. 비주얼리티사의 한국 내 독점적 파트너인 비주얼다이브는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서비스에서 대규모 기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며, 카토디비 서비스 페이지는 10월 중...
아모비, 광고 제작 위한 아모비 3D 세계 최초! 2014-09-30 09:31:00
-소셜미디어 공유 기능 -앱과 유사한 시뮬레이션 동영상 시연: -데모 영상은http://www.amobee.com/3d에서 확신하십시오. -[ad] showcase에서 아모비 3d 광고를 경험해 보십시오 -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www.amobee.com/adshowcase/ -아모비는 뉴욕 광고주간(advertising week new...
카카오 스토리채널 활용법 관심 급증 2014-09-25 00:29:27
높아지고 있다. 지난 18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스토리채널로 내 사업 날개달기!’라는 주제로 열린 `카카오스토리채널 활용법 저자특강 및 소셜파티`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날 강의를 맡은 이경미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는 스토리채널을 개설하고 마케팅에 뛰어들어야 하는 이유,...
리바이스, 리브 인 리바이스 캠페인 2014-09-16 15:05:26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를 접목해 세계적으로 전개하는 캠페인이다.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인 리바이스가 갖는 정통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얽힌 고객들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는 리브 인 리바이스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evi-kr.com)에서 전세계 리바이스...
LG 웹OS TV '쉬운 사용법' 바이럴 영상으로 알린다 2014-09-16 09:10:54
나선다. 바이럴(viral) 영상이란 이메일, 메신저, 소셜미디어로 소비자들에게 전파되는이미지를 말한다. 일종의 입소문 마케팅 개념이다. LG전자는 웹OS를 탑재한 스마트+ TV의 쉬운 사용법을 강조한 바이럴 영상 4편을 유튜브에 올렸다고 16일 밝혔다. '빈버드가 왔다'는 제목의 55초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