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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企중앙회, 역사관 전시구성안 마련 2013-02-24 06:05:06
5월 개관 예정인 중소기업 역사관의 전시 구성안이 마련됐다. 24일 중소기업중앙회에 따르면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 1층에 들어서게 될 역사관은 움트는 싹·경제의 뿌리·도전의 열매·씨앗을 심는 손 등 크게 4개 구역으로구성된다. 역사관 전체 규모는 320㎡(기획전시실 140㎡와 수장고 170㎡는 별도)다....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 2013-02-21 11:43:08
쌍용자동차가 5일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로디우스 후속차종인 코란도 투리스모를 선보였다. 쌍용차에 따르면 코란도 투리스모는 suv의 외관, 세단의 안락함, mpv의 활용성을 겸비한 mlv(다목적/다인승 레저차)를 컨셉트로 삼아 2년6개월의 개발기간동안 1,800억 원을 투자했다. 차명은 국내...
[기획]컨셉트카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2013-02-20 10:43:43
레트로(retro) 바람이 불면서 과거와 미래의 조합도 넘쳐나고 있다. 이런 점을 보면 가까운 미래에는 자동차의 성격 규정 자체가 애매한 시대가 올 지도 모를 일이다. 세단도 아니고, 그렇다고 suv도 아닌 제3의 자동차가 거리 위를 누비게 된다는 뜻이다. idth: 100%; mso-text-raise: 0pt">▲과거와 미래의...
신차 내놓은 쌍용차 부활 날개펼까 2013-02-05 16:59:23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2년6개월간 1800억여원을 투입해 개발한 야심작이 쌍용차 관계자와 해외 딜러, 취재진 앞에 그 모습을 드러냈다. 쌍용차 회생을 이끌 만한 신차라는 평가가 이어졌다. 이유일 쌍용차 사장은 “코란도 투리스모는 쌍용차 경영정상화의 발판이 될 모델”이라고 자신했다. 그런데 행사장에선...
11인승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2,480만~3,564만원 2013-02-05 11:30:19
5일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프리미엄 다인승·다목적 레저차량(MLV)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발표했다. 쌍용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외관에 다목적차량(MPV)의 실용성을 더한 프리미엄 MLV를 콘셉트로 2년 6개월간 1,800억여 원을 투자해 이 모델을 개발했다. 차명은 `코란도 C`,...
[인사] SK플래닛 ; 아주그룹 ; 한화생명 등 2013-02-01 17:13:38
이태식▷전시컨벤션실장 오재호▷산업자원협력실장 소영술▷감사실장 노인호▷지식서비스사업단장 전병석▷it사업단장 이규남▷인천공항사무소장 오세광▷글로벌연수원 대외협력사업담당 연구위원 김영웅▷글로벌연수원 글로벌마케팅담당 연구위원 김재한▷광주광역시 투자협력관 파견 김연식▷중소기업글로벌지원센터장...
[조간브리핑] `금융상품 백화점` 생긴다 2013-02-01 07:23:10
이른바 상호금융조합의 부실이 커지면서 금융당국이 중점관리에 들어갔습니다. <중앙>세종시 청약열풍‥4.3대 1 세종시의 올해 첫 분양단지 쳥약접수를 마감한 4.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공무원 이주 수요 뿐 아니라 서울 등 외지 투자자들의 수요도 몰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노기술 실생활로 확대"...
<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1 2013-01-17 15:09:23
조합원입주권 양도시 장기보유특별공제 적용방법 신설 = 조합원 입주권으로변경전 기존 주택의 취득일부터 관리처분 인가일까지를 보유기간으로 해 장기보유특별공제를 적용한다. ▲매입임대주택 면적기준 폐지 = 매입임대주택의 면적기준은 폐지하되 가액기준(수도권 6억원 이하, 지방 3억원 이하)은 현행 유지한다....
[일과 사람]인체에 대한 상상, 전수경 화가 2013-01-15 17:43:30
뿐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전시 및 인정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중견화가이다. 전수경 화가는 인체의 몸을 인체풍경(bodyscape)이라 칭하고 수묵, 목탄 등을 이용한 소묘 뿐 아니라 인간의 몸에 지퍼, 고리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다양한 조합으로 `몸`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가며 미술이 표현할 수 있는...
43년 바다사나이 이윤재, 해운업 '위기탈출號' 조타실 키를 잡다 2013-01-04 16:59:13
2000년부터 한국선주상호보험조합 회장, 2004년부터 연운항중한륜도유한공사 한국 대표 등을 맡고 있는 정통 해운인이다. 이 회장은 선박금융 지원 확대, 해양수산부 부활 등 해운업계의 숙원사업에 대한 소신을 거침없이 밝혔다. 그는 “선박금융 상환과 영업부진 등으로 자금 회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