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피부 ‘빛’ 되찾는 화이트닝 비법은? 2013-01-28 10:20:02
세럼’ 시세이도가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을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로 골드세럼이라 불리는 기능성 세럼이다. 화이트닝 기능에 탄력, 주름 등 안티에이징 케어가 더해져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준다. 시세이도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시세이도 vp8’는 잡티, 주름 등 8가...
고려대, 세종시에 제3캠퍼스 설립 본격화 2013-01-27 16:34:02
바이오사이언스대학원, 녹색융합기술대학원 등을 추가 설립할 계획이다.고려대는 "행복도시 내 설립되는 제3캠퍼스는 세종시가 자족 기능을 갖춘 지역거점 미래도시로 성장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맡을 것" 이라며 "새로운 지역밀착형 대학 모델 구현과 대학의 지역협력 문화를 선도할 것" 이라고 기대했다.고려대는 서울...
SK케미칼 임원, 전국 생산현장 투어 2013-01-27 14:22:55
라이프사이언스 비즈의 오산, 청주공장을 방문해 현장 구성원들과 회사 비전을 공유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통통통`은 소통, 만사형통, 운수대통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통할 통(通)을 따서 만든 이름으로 `소통을 통해 회사의 사업목표를 달성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박찬중...
연예인 모공청소 4단계? 2013-01-26 10:40:02
차례대로) 빌리프 클렌징 허브 워터, 오휘 클리어 사이언스 텐더 클렌징 시트, snp 모공청소 폼, 포어랩 포어 타이트 세럼, snp 모공 수축토너, 화이트닝 소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작아도 상어다"...바다의 작은 무법자 2013-01-25 11:27:27
= 퍼시픽 사이언스) 쿠키커터 상어가 다시 주목받는 이유는 이번달 퍼시픽 사이언스紙에 제출된 보고서 때문이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쿠키커터 상어가 바다에서는 최상위 포식자에 속하는 백상아리를 자주 공격해 살점을 뜯어먹는다는 내용이 실려있다. 백상아리 뿐만 아니라 물고기, 고래까지 공격하는 쿠키커터 상어는...
[인사] 한국IBM ; 길리어드사이언스코리아 ; NH농협은행 부산영업본부 등 2013-01-24 16:58:06
사이언스코리아<이사>▷법률총괄책임자 한만희◈nh농협은행 부산영업본부<부장>▷영업부 김상식<지점장>▷광안동 정경식▷괴정동 이종석▷구포 김영도▷녹산공단 백행복▷다대포 조충익▷당감동 김철현▷대신동 한인종▷대연동 조용진▷동삼동 박광성▷동서대학교 김명규▷명륜역 박대현▷모라동...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판매기록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유명...
동아제약 지주사 전환, 국민연금 반대에 '흔들' 2013-01-24 14:35:05
함께 한미사이언스(96만9647주)가 반대에 표를 던질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그러나 한미약품의 동아제약 m&a 시도설은 끊임없이 제기돼 왔고 동아제약 노조는 전날 "한미약품이 동아제약 지주회사 전환에 흠집을 내고 있다"며 항의 집회까지 한 상태다. 만약...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에이블씨엔씨는 24일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한 방송사가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고가의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았다. '보라색병'은 출시 2개월만에 20만개를...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 앰플)이 지난달 출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12개월 만이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 비교·품평을 제안하는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