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화관에서 폭스바겐 폴로를 … "전시장 밖으로 외출한 자동차" 2013-05-01 09:37:35
국내 완성차 회사와 수입차 업체는 자사 제품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매장을 벗어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찾아가는 전략을 택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 내에 소형 해치백 폴로 체험존을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들은 현장에 전시된 폴로를...
4월 소비자물가 1.2%↑…6개월째 1%대(종합) 2013-05-01 09:36:03
공업제품은 작년 4월보다 0.2% 올랐고 전달보다는 0.7% 내렸다. 석유류 가격이 전월 대비 하락세(-1.8%)로 돌아선 것이 전반적인 물가 안정의주요 원인이 됐다. 서비스부문은 작년 같은 달보다 1.5%, 전달보다는 0.2% 각각 뛰었다. 이 중 전세는 전년 동월보다 3.1%, 월세는 1.7% 올라 집세 상승세(2.7%)가...
[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4-30 17:51:48
제품 ‘CC크림 플러스’가 5월 출시되는 것인데요, 앞으로도 시즌별로 트렌디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뷰티 전문 방송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의 최초 기획 및 제작자이자 국내 1호 뷰티 디렉터입니다. ‘피현정 디렉션’의 첫 제품인 ‘CC크림 플러스’...
강의로 부수입을? ‘낙천, PITS 전문 강사 과정 인기’ 2013-04-30 16:50:03
개발·기획, 둘째는 편의점·마트 아르바이트, 셋째는 과외 및 시간강사 순이다. 특히 강사를 선택하는 경우가 빠르게 늘고 있다. 강사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꾸준한 자기계발을 할 수 있으며 강사로써의 경력을 꾸준히 쌓아 퇴직 후 ‘세컨드잡’으로도 선택을 할 수 있는 까닭이다. 전문분야의 지식과 자신만의 노하우가...
와인 먹고 경품 타고, ‘2013 맥스 챌린지’ 캠페인 실시 2013-04-30 15:00:01
까베르네 소비뇽(이하 맥스)’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된 특별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맥스’를 비롯한 칠레 3대 와인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맥스’와 ‘1865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이하 1865)’,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 소비뇽(이하 몬테스 알파)’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2013 맥스...
광공업생산 전월比 2.6%↓…1년來 최대폭 감소(종합) 2013-04-30 11:00:56
생산자 제품 출하는 전기장비(3.3%)가 소폭 늘었으나 자동차(-6.8%)와 화학제품(-4.3%)이 줄어 전체적으로 전달보다 1.8% 감소했다. 내수출하는 전월보다 2.8%, 수출 출하는 0.7%씩 모두 줄었다. 생산자 제품재고는 반도체 및 부품(-4.7%), 자동차(-6.4%), 기계장비(-3.2%)가줄어들어 전달보다 0.4% 감소했다....
유진 촬영장 직찍 대방출! 불변의 여신이네~ 2013-04-30 10:44:53
기획하고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는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론칭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는 유진이 직접 출연해 제품 론칭에 대한 스토리와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높였다. 유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는 그녀가 직접...
홈쇼핑, 가정의 달 맞이 이색 마케팅 2013-04-30 09:54:56
페어(Love&Fair)`를 진행하고 사회적 기업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적 장애인의 직업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서 생산하는 `비누꽃 바구니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판매수익금 전액을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롯데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정부 "의료관광 활성화 막는 규제 풀겠다" 2013-04-29 17:17:51
의류’를 개발해도 이것이 일반 의료제품인지 의료기기인지 분류할 수 있는 기준이 없어 인·허가를 받지 못하는 게 한국 창조경제의 현실”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지금까지 제도와 규제는 단일기술, 단일산업을 전제로 마련된 것”이라며 “창조경제의 핵심인 산업 융·복합을 촉진하기 위해선 ‘손톱 밑 가시’를 제거...
새우깡·3분카레 울린 PB상품 2013-04-29 17:17:39
상품기획자(md)는 위탁 생산을 맡은 팔도 관계자와 이곳을 여러 번 드나들며 다른 중국집 메뉴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관찰한 뒤 2006년 8월 짜장라면과 짬뽕라면을 개발했다. 공화춘의 브랜드가 붙은 이들 제품은 최근 gs25 편의점에서 판매순위 상위권에 오르면서 ‘라면 제국’ 농심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유통업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