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픈프레스, 중소기업을 위한 기자간담회에 적극 앞장서… 2013-04-26 09:49:59
제품은 뛰어나지만 홍보력의 부재로 경영 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위한 기자간담회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였다. 대기업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기업과 언론 간의 소통창구가 중소기업들에게도 마련된 것이다. 뉴스캐스트는 성공적인 기자간담회를 위한 모든 과정을 컨설팅하고 진행한다. 우선 시장분석을...
아동복에도 아웃도어 열풍 2013-04-25 15:23:57
기획자)는 “야외활동 등 나들이 패션에 도움이 되는 의류에서 소품류 등 여름 캠핑상품까지 미리 접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는 어린이 날을 맞아 부모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선물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고침> 경제(경기회복 맞나…정부ㆍ한은 충돌) 2013-04-25 13:32:36
기획재정부는 전분기 성장률이 낮은데 따른 기저효과여서 경기가 회복되는 신호라고 보기 어렵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 시장은 0.4%까지 비관했으나…성장률 급개선 올 1분기 성장률이 전기대비 0.9%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건설·설비투자·수출의 선전 덕분으로 풀이된다. 1분기 건설투자 증가율은...
자인, 희귀식물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 모집 2013-04-25 13:18:08
기획됐다. 자인의 실제 화장원료인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2009년 출범해, 5년 째 이어져오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 5기는 6월 5일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묘목을 직접 심으며 희귀식물을 복원하는 사업에 동참하게 되며, 원정대원들의 참가비...
<경기회복 맞나…정부·한은 또 충돌>(종합2보) 2013-04-25 11:05:48
기획재정부는 전분기 성장률이 낮은데 따른 기저효과여서 경기가 회복되는 신호라고 보기 어렵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 시장은 0.4%까지 비관했으나…성장률 급개선 올 1분기 성장률이 전기대비 0.9%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건설·설비투자·수출의 선전 덕분으로 풀이된다. 1분기 건설투자 증가율은...
<경기회복 맞나…정부·한은 또 충돌>(종합) 2013-04-25 09:54:28
기획재정부는 전분기 성장률이 낮은데 따른 기저효과여서 경기가 회복되는 신호라고 보기 어렵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 시장은 0.4%까지 비관했으나…성장률 급개선 올 1분기 성장률이 전기대비 0.9%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건설·설비투자·수출의 선전 덕분으로 풀이된다. 1분기 건설투자 증가율은...
<1분기 성장률 놓고 정부·한은 '동상이몽'> 2013-04-25 08:21:39
석유화학제품을 중심으로 3.2%가 늘었다. 이는 이 역시 작년 1분기실적(3.9%)에 이어 가장 크게 증가한 것이다. 그러나 민간소비는 1분기 0.3%가 줄었다. 5분기만의 후퇴다. 시장에선 1분기 성장률이 0.8%를 밑돌 것이란 전망이 많았다. 일부 증권사는 0. 4% 수준까지도 내다봤다. 실제로 1~2월 수출·생산·투자...
예츠, 굿네이버스와 ‘굿바이 캠페인’ 전개 “착한 소비로 기부천사가 되자” 2013-04-24 20:03:00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굿바이’ 태그가 달린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익금의 일부를 nog 단체인 굿네이버스에게 전달. 굿네이버스는 해당 수익금을 국내·외 빈곤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예츠의 관계자는 “매년 선보이고 있는 예츠의 ‘굿바이’ 캠페인은 기업 수익의 일부를...
더바디샵, 윤승아 착한행보 눈길 “동물실험반대 서명 함께 해요!” 2013-04-24 16:25:48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더바디샵 측에서 기획한 것으로 윤승아 역시 반려견 부와 함께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4월24일부터 26일까지 단3일간 전국 더바디샵 매장에서 서명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제품 2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윤승아는 “개인적으로 동물...
[Leisure&] 싱그러운 봄…캠핑의 매력…알랑가몰라~ 2013-04-24 15:33:00
물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내놓는 캠핑 관련 제품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올해 국내 캠핑 시장 규모는 4000억원 이상으로 불어날 전망이다. 특히 자가용을 끌고 가서 계곡이나 바닷가, 강변에 텐트를 직접 설치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의 인기가 높다. 최소 한두 달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늦봄~초여름의 성수기에는 자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