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태희 비 열애설에 '쿠팡' 남몰래 웃었다 2013-01-03 15:41:23
쿠팡이 모델료를 줘야할 판"이라고 말했다. 다른 관계자는 "이미지 노출이 곧바로 브랜드 호감 증가나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면서도 "노출의 빈도가 높아질수록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기 때문에 적지 않은 광고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전시내 쿠팡 홍보팀 과장은 "비와 김태희를 모델을 기용 했을...
사우디 주재 한국 영사 숨진 채 발견 2013-01-03 15:41:05
고만 말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B컷 화보] 화보 속 헤어, 메이크업 고수에게 직접 배운다. 2013-01-03 15:39:02
헤어 포니테일은 새끼 말의 꼬리라는 뜻으로 묶은 머리가 흔들리는 모양에서 유래됐다. 목선을 드러내는 여배우들이 시상식과 같은 공식적인 자리에 많이 활용하는 스타일이다. 이마가 예쁘지 않다면 앞머리를 내려 단점을 커버한다. 두상에 자신이 없다면 정수리와 옆쪽 머리카락을 살짝 들어 올려 단점을 보완하자. 펌,...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구매하는 트렌드가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업태별 기상도는 지난해와 같이 백화점·대형마트·슈퍼마켓 ‘흐림’, 편의점·온라인몰 ‘맑음’이다. 백화점 시장은 올해 4.9~5.1% 성장에 그칠 것으로 점쳐졌다. 2009~2011년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던 백화점업계는 지난해 신세계 의정부점, 롯데 평촌점, 현대...
[2013 대전망] 편의점, 1인가구 증가·창업 붐 타고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 2013-01-03 15:30:39
작년 말 기준 점포 수는 2만4500개. 2011년 말 점포 수가 2만650개였던 점을 감안하면 작년 한 해 동안 3850개 이상 늘어난 것이다. 업체별로는 cu 7750여개, gs25 6960여개, 세븐일레븐 6930여개 등이다. gs25와 세븐일레븐이 치열한 2위 다툼을 벌이고 있다.편의점협회는 올해도 편의점 시장이 전년 대비 11.5% 성장한...
[2013 대전망] 원가인상 요인 많은데…새정부 물가정책 촉각 2013-01-03 15:30:37
어떻게 조율할지가 변수”라고 말했다.또 다른 변수는 국제 곡물시장의 움직임이다. 상당수 식품업체가 주요 원재료를 수입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작년 여름엔 북남미 지역의 극심한 가뭄으로 밀, 콩, 옥수수 가격이 한두 달 새 최고 30% 안팎 폭등해 국내에도 적지 않은 충격파를 줬다. 요즘은 국제 곡물시장이 다소...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방침”이라고 말했다. 자회사이자 상품 공급회사인 cj imc, cj의 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cj e&m과 연계한 다양한 사업도 선보일 예정이다.gs샵은 경기 불황 속 소비자들의 수요를 감안한 ‘불황형 상품’과 각종 패션 pb브랜드 등을 내놓으며 상품 차별화에 나설 예정이다. 중소기업과의 협업도 강화한다. 현대홈쇼핑은...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소개하는 한류 복합매장 형태로 될 것”이라고 말했다.왓슨스는 올해 매출 목표를 1300억원으로 잡았다. 점포도 현재보다 40개를 더 늘릴 계획이다. 왓슨스 관계자는 “올 한 해는 공격적인 출점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하고 고객밀착형 헬스·뷰티 스토어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자체상표(p...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다양한 저가 상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다양한 신사업을 통해 외형을 키우고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을 세웠다. 현재 홈플러스는 금융, 통신, 생활 등 3가지 사업분야에서 29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우위를 차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전문몰’ 성격을 살린 전략을 펼칠 방침이다. 이기형 인터파크 회장은 “앞으로는 특정 제품군을 전문적으로 파는 전문 온라인몰의 성장세가 뚜렷할 것”이라며 “여러 제품보다는 한 가지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