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당사 브랜드 슬로건(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구현을 위해 타 메이커와 차별화 된 현대차만의 새로운 리스/렌트 프로그램을 내놓을 예정이다.# 향후 pyl 브랜드 마케팅 운영 계획은=지금까지는 pyl 3개 차종이 지닌 남다른 가치와 매력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데 주력했다. 향후에는 이러한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동행’을 통한 ‘최고의 고객가치 지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매달 고객의 목소리 청취 sk텔레콤은 사업총괄(사장급) 직속 조직으로 고객중심경영실을 두고 전 사업분야에서 고객의 시각으로 관리 감독을 수행하고 있다. 한 달에 한 번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해 모든 임원진이 모여 고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슬로건으로 ‘자부심의 경험(experience of pride)’을 론칭하고, 남다른 삶의 자부심을 래미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래미안은 세 가지 목표 실현에 나섰다. 우선 단지 설계와 조경 등 커뮤니티 요소를 강화해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다....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PWM, 5억이상 금융자산가 토털관리…부문별 PB 3명이 전담 서비스 2013-06-26 14:00:46
신뢰받는 은행을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현장중시 △실행중시 △원칙중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올해 전략 목표는 ‘창의와 혁신, 새로운 신한 스탠더드 확립’으로 정했다. 대내외적으로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고 저성장 기조가 굳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저수익·고위험이라는 금융업계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최고의 CEO…서진원 신한은행장·조규승 화천기계 대표·천종윤 씨젠 대표 2013-06-24 15:35:00
최고경영자(ceo) 특강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직원들에게 전반적인 경영환경, 업계 현황, 국제정세 등의 내용을 전달한다. “화천에 먼저 입사한 선배로서 그리고 기업의 ceo로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임직원들의 집중도와 호응도가 상당히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조 대표는 이런 과정에서...
KT, ‘모바일아시아엑스포 2013’ 참가 2013-06-24 10:30:19
단독 전시공간을 운영합니다. KT는 `Always Connected, Always kt`라는 슬로건을 걸고 All-IP, 가상재화(Virtual Goods), 글로벌, 컨버전스를 주요 테마로 하는 30개의 아이템을 전시할 계획입니다. 올해부터 GSMA 신규 이사회 멤버로 선임된 이석채 회장은 이번 MAE 2013에서 GSMA 이사회 의장 프랑코 베르나베(Franco...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예천청결고추, 청정 고춧가루로 농가수익·지역경제 '두토끼' 2013-06-18 15:31:06
경영방침으로 설정하면서 제2의 도약기를 맞았다. 예천청결고추 영농법인의 종사자 평균연령은 38세다. 농산물 가공업체로서는 드물게 젊은 직원들로 구성됐다. ‘제품보다는 신뢰를 생산하고 판매한다’는 슬로건 아래 우수한 국내산 고추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는 ‘한국정밀...
[대한민국 혁신대상] 삼성전자 갤럭시S4, 1초에 4대씩 팔려...신기술혁신상 13회 수상 '신화' 2013-06-18 15:30:46
최고의 가치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과거 ‘불량 감소’ 위주의 품질경영 체제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잠재적 기대까지 충족시키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또한 ‘프리미엄 시장을 주도할 혁신제품의 지속 출시’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의 공용 플랫폼...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삼성화재, 고객의 일을 '내 일처럼' 2013-06-18 15:30:33
서비스의 슬로건이다. 삼성화재는 기업이 존속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아닌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이 이뤄져야 함을 강조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글로벌 신용평가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가 삼성화재의 기존 ‘a+’ 등급을 국내 기업 중 최고 등급인 ‘aa-’ 등급으로 상향 조정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 기업슬로건 공모 이벤트 2013-06-17 15:49:20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슬로건 공모 이벤트’를 비롯해 ‘스크랩 이벤트’, ‘퀴즈 이벤트’, ‘즉석 복권 이벤트’ 등 네 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기업 슬로건 공모 이벤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 이를 기업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다. 좋은 음료를 마시는 즐거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