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국민은행 ; 하나은행 ; 하나금융지주 등 2013-07-25 17:05:07
마케팅기획부장 이석훈▷변화혁신부장 임승백▷it지원부장 황병욱<2급>▷내당역지점장 이영호▷청도지점장 서수향▷서대구지점장 조희장▷양덕지점장 배기태▷동대구로지점장 곽영도▷다사지점장 이영규▷서부지원지점장 박종익▷용산롯데캐슬지점장 신걸호▷여신감리부장 권장오▷wm사업부장 윤수왕▷금융연수파견...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과 경영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sk텔레콤의 소상공인 경영지원 서비스인 마이샵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고객마케팅과 실적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번 광고는 ict를 접목해 전통시장의 새로운 활로를 찾은 sk텔레콤의 사례를 잘 담아냈다. 광고의 배경은 어...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공감시키는 일을 해왔더라면 동정심이라는 측면에서 어느 정도는 상쇄시킬 수 있었을 것이다. 경우는 다르지만 현대자동차는 국내 자동차 시장의 과반을 점유하는 대표기업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끊임없는 견제와 심지어 악플의 단골 소재가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때 ‘동행’이라는 광고는 악플러에 대항하는 면역세포...
"코스닥 CEO는 순정남의 태도를 버려라" 2013-07-16 10:15:12
강타한 가수 싸이를 예로 들며 이제는 '언더독(underdog·약자) 마케팅' '공감 마케팅'이 유효한 시대라고 강조했다. 그는 "1980년대에는 20대80 사회를 비판했지만, 지금은 1대99를 비판한다"며 "사람들은 자신을 비주류로 생각하고 비주류 사고에 훨씬 공감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에는...
수출 1억달러 기업 4백개 프로젝트..후보사 모집 2013-07-08 08:54:21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세계인이 공감하는 스토리텔링을 돕는 마케팅플랫폼 등도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와함께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에 대한 이력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일회성에 그치지 않는 지원체제를 갖춥니다. 후보기업 신청은 이달 31일까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에 하면 되고 사업설명회는 오는 12일 오후...
표현명 KT T&C 부문 사장 "속도·커버리지 경쟁 시대 끝나…고품질 콘텐츠로 승부" 2013-07-04 15:30:05
기획조정실장, 마케팅부문장, kt 휴대인터넷사업본부장, 전략기획부문장, 코퍼레이트센터장, 개인고객부문장을 지냈다. ▷최근 ‘2배 혜택’으로 차별화 전략을 추진했습니다. 배경은 무엇입니까. “유선과 무선 네트워크 속도가 100mbps(초당 메가비트)를 넘어서는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가 됐습니다. 고객들이...
밀레, SBS ‘결혼의 여신’ 제작 지원 2013-07-02 18:21:49
의미를 되돌아보는 작품이다. 밀레 마케팅팀은 “출생의 비밀이나 피로 얼룩진 복수와 같이 개연성 떨어지는 내용이 반봅ㄱ되는 드라마가 일색인 가운데 결혼의 여신을 폭넓은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서사가 돋보여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 ‘결...
밀레, 현실 밀착형 드라마 <결혼의 여신> 제작 지원 2013-07-02 09:57:20
의미를 되돌아보는 작품이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출생의 비밀이나 피로 얼룩진 복수와 같이 개연성 떨어지는 내용이 반복되는 드라마가 일색인 가운데 <결혼의 여신>은 폭넓은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서사가 돋보여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특히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이...
푸마, 마케팅 활동가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8:23:51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이다.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며,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푸마 관계자는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1:15:58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으로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어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