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커버스토리, 유저가 함께하는 착한 이벤트 '훈훈' 2014-09-17 13:24:59
외에도 스타커버스토리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이벤트나 광고 참여 후 받은 '스타캐시'를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스타기부랭킹' 서비스에서 '비스트'가 현재 팬들의 지원 속에 1위를 차지했으며, 유저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에 동참하는 훈훈한...
IGA웍스, 50억원 투자 유치 데이터분석 선도하나 2014-09-17 11:38:00
쿠폰, 친구초대형 광고, 전세계 600여개 애드네트워크를 연계한 글로벌 광고 서비스 등 모바일 비즈니스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마케팅과 운영, 분석, 수익화' 등 앱개발사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솔루션을 원-스탑으로 통합 제공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을 론칭한 바...
DMC미디어, '2014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유료 발간 2014-09-15 12:11:10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광고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있어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난해에 이미 다양한 기업의 광고주나 마케팅 담당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보고서인만큼 업종 세분화 및 트래...
스마트 미디어 동영상 광고 효과 정교해진다 2014-09-11 14:48:12
광고의 새로운 통합효과 측정 척도가 개발되어 광고 노출을 추정하고 측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은 앞으로도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계속 진화해나갈 것이며, 광고주에게 보다 효율 높은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닐슨코리아 미디어본부...
네이버 '알고리듬 변경', "사용자와 대화하며 검색" 2014-09-01 17:35:14
관련 광고를 나열하는 대신, 제습기 구입과 관련해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검색 패턴을 추출해 체크리스트 방식으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네이버는 사용자 인터랙션을 강화한 알고리듬이 더욱 잘 반영될 수 있는 방식으로 검색 결과 화면도 대폭 변경했습니다. 기존에는 검색결과 우측 영역에 실시간급상승검색어...
네이버 검색, 4년만에 개편‥사용자 인터랙션 강화 2014-09-01 14:18:13
광고를 나열하는 대신, 제습기 구입과 관련해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검색 패턴을 추출해 체크리스트 방식으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화면도 대폭 변경했습니다. 기존에는 검색결과 우측 영역에 실시간급상승검색어 등 인기검색어 관련 서비스가 제공됐으나, 이번 개선으로 단순 검색어 통계보다...
다음카카오, '결혼 생활' 내다본 증권가…"시총 12조, 주가 20만 원" 2014-08-27 14:44:57
서비스가 예상 되는 등 양사의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는 서비스 출시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ktb투자증권 역시 다음카카오의 주가가 거뜬히 20만 원 가까이 치솟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목표 시가총액은 10조 원으로 잡았다. 합병 시너지는 내년부터 가시화될 것이란 분석이다.최찬석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내년 예상...
한국 지사 문 연 마이크로애드, '블레이드' 떴어요 2014-08-27 12:43:59
글로벌 온라인 광고플랫폼 기업 마이크로애드(대표: 와타나베 겐타로, www.microad.co.jp)가 한국 지사 마이크로애드 코리아(microad korea, inc.)를 설립하고 '마이크로애드 블레이드(microad blade)'를 출시,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크로애드 블레이드'는 광고주가 디스플레이...
소리바다, JTBC 히든싱어3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시작 2014-08-22 10:45:19
히든싱어3 관련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소리바다의 김현걸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소리바다 모바일 3.0의 sns 통합 로그인과 파도 서비스가 시장에서 반응이 좋아 신규가입 고객 및 유료전환 고객이 급증하고 있는데, jtbc 히든싱어3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DMC미디어, 모바일 앱 마케팅 플랫폼 엠피커 출시하다 2014-08-20 11:56:52
다운로드를 유발하는 플랫폼으로, 리워드광고의 매체간 중복참여를 방지하고 모바일 앱의 론칭 전후 과정을 통합하여 관리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서비스다. 리워드광고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광고시청, 앱 설치, 이벤트 참여 등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할 때 사전에 약속된 금액을 적립금 또는 포인트로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