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北 노동신문에 열병식 사진만 127건…전략무기 홍보 주력" 2020-10-13 15:13:05
북한연구실장은 "압도적으로 많은 사진을 게재했고 그만큼 이미지 효과에 주력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열병식에서 식별된 무기는 총 19종 139대다. 규모 면에서는 38종 285대 무기가 식별된 2013년 조국해방전쟁 승리의 날(정전·7월 27일) 60주년 열병식이나 2017년 태양절 열병식(22종 160대)에 못...
MC하루, 펜타곤 향한 홍보요정 변신 2020-10-13 14:29:00
스트리밍하고 있는 이미지 캡처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하루와 펜타곤은 자신감 넘치는 엄지척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해맑은 미소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펜타곤의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은 하루는 “요즘 같은 날씨에, 센치한 마음에 (‘데이지’를) 들으시면 너무 좋은 위로가...
이근 대위 논란에…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콘텐츠 정리 2020-10-13 12:41:59
논란이 계속 생산되면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도 타격이 예상되자 롯데리아는 이근 대위와 관련된 SNS 홍보 콘텐츠를 정리하고 있다. 우선 이근 대위가 출연한 ‘밀리터리버거’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를 비공개로 전환했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근 대위를 내세워 제작한 홍보물을 삭제하거나 변경하고 있다....
러시아 연해주 아쿠아리움에 거북선 모형 전시 2020-10-13 11:17:33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린 제1회 한국의 날 홍보의 이미지로 거북선이 쓰였다고 설명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군 사관생도들의 주요 합동 순항 훈련 방문지이기도 하다. 지난해 11월에는 한국 육·해·공군사관학교와 국군간호사관학교 생도들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았다. 2016년 개관한 3층 규모의 연해주 아쿠아리움...
군포시, 지역 중소기업 중국시장 진출 지원 '위쳇 온라인 판매망' 구축 2020-10-13 10:14:35
위쳇의 군포브랜드관 이미지. 군포시 제공 경기 군포시는 온라인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해외자매도시 린이시에 중국의 최대규모 모바일 주문·택배 온라인 플랫폼망인 '위쳇'을 구축했다. 이는 지역 중소기업들이 온라인을 통해 중국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군포시는 지역...
히든챔피언·퓨처유니콘…한국 유망기업 스토리 집중 소개 2020-10-12 17:51:17
제품 이미지 등 시각 자료를 함께 보여줌으로써 해외 독자들도 직관적으로 제품(서비스)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기반을 둔 VC인 알토스벤처스의 박희은 파트너는 “외신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사용자환경(UI)이 구현됐다”며 “해외 투자자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콘텐츠”라고 말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위스키가 아재 술이라고요? 2030·여성들 '즐기는 술' 됐죠" [인터뷰] 2020-10-10 08:30:51
남성일 것이란 이미지도 최근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하이볼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게 대중화에 기여했다"며 "과거 위스키는 40~50대 중년 남성들이 주로 마셨지만 지금 싱글몰트 위스키바에 가보면 젊은층이나 여성 고객들이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고 귀띔했다. 업계에서는 2030 세대가 기존...
대한당뇨병연합 "지금 검지를 들어 주세요" 2020-10-07 17:37:16
챌린지’는 간단한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윤건호 대한당뇨병학회 이사장(서울성모병원 내분비내과 교수), 황진순 대한소아내분비학회 회장(아주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오한진 대한당뇨병연합 자문위원(을지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교수)과 소아당뇨 홍보대사 가수 조권, 개그맨...
골프·LG시그니처의 공통점은?…LG, 마스터 스토리 영상 공개 2020-10-07 14:24:17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LG 시그니처 앰버서더와 함께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LG 시그니처, 고진영·박성현 선수와 함께 디지털 캠페인 2020-10-07 10:00:00
LG 시그니처의 공통된 속성이라는 내용이다. LG전자는 2017년부터 세계 5대 여자 골프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진영·박성현 선수 등 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해 최고를 지향하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