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스케4' 로이킴·정준영 빈폴 캐주얼 입는다 2013-01-15 09:56:14
얻은 가수 버스커버스커를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회사 관계자는 "로이킴과 정준영이 20대 젊은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로이킴과 정준영이 출연한 tv광고는 2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
하이쎌, 주식양수도 계약…"인공간 임상성공 주력" 2013-01-15 08:30:00
알려졌다.회사 측에 따르면 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사업 등으로 매년 30~40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리고 있는 곳으로 인쇄전자 사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여기고 있다는 것. 또 당분간 인쇄전자 사업을 주도해온 윤종선 대표와 진양우 부사장은 잔류해 신임 경영진과 함께...
이세영 온라인 쇼핑몰 모델된 까닭은? 2013-01-14 16:34:08
tv 광고를 선보였다. 모든 회원들에게 1만3000원 상당의 사이버 머니를 증정하는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서다. 옥션의 이전 모델은 에프엑스(f(x)), 샤이니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었다. 현재 g마켓과 11번가는 빅뱅, 아이유를 각각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오픈마켓 업체들이 유명 아이돌 가수를 모델로 선호하는 이유는...
삼성vs.LG...디스플레이 이어 냉장고도 소송戰 2013-01-14 14:48:53
일으킨 `냉장고 용량 실험광고`와 관련해 LG전자가 삼성전자를 상대로 100억원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다. 14일 서울남부지법에 따르면 LG전자는 삼성전자가 자사 냉장고 용량이 경쟁사 제품과 비교할 때 국내 최대임을 보여주는 실험 장면을 담은 동영상 광고를 올려 제품 판매 등에 영향을 받았다며 지난 11일 이...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광고 수익'과 '유저 확보' 두 마리 토끼를 잡게 해주고 월 매출 10억을 돌파한 회사가 있다. 게임, 소셜, 엔터테인먼트, 방송, 스포츠, 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어플리케이션을 모아서 직접적으로 앱 d/l 마케팅 및 sns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igaworks의 '애드팝콘'이다. 게임사 넥슨에서 국내 최초...
마국성 대표 "카트라이더 내 첫 광고 제 작품" 2013-01-14 11:26:24
광고(in-game ad) 전문회사 igaworks 설립했다. '오디션' '마구마구' '테일즈런너' '프리스타일' 등 100여개 캠페인을 했다. 하지만 온라인게임 내 한국 시장이 좀체 커지지 않았다. 스스로 ''보릿고개'를 잘 넘기고 남보다 먼저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전환을 했다'. 그래서 기존의...
쇼핑몰 운영자 10명 중 6명 "올해 매출 늘어날 것"…유망 아이템은? 2013-01-14 10:15:00
많았다. 지난해에 이어 모바일 쇼핑몰에 대한 투자가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또 판매 아이템의 변화(26%), 공격적인 광고 비용 투자(16%), 다국어 쇼핑몰 구축을 통한 해외 고객 유치(11%)가 뒤를 이었다. 올해 가장 유망할 것으로 보는 아이템으로는 ‘주방·인테리어·가구' 분야가 25%의...
CJ오쇼핑, 로이킴·유승우 '오클락' 모델 발탁 2013-01-14 10:07:24
유승우는 최근 '오클락'의 광고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광고음악은 오는 15일 오클락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cj오쇼핑은 이 음악을 활용한 휴대폰 벨소리와 모바일 메신저의 알림음도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20세의 로이킴과 고등학생인 유승우를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신세계, 우편광고 모바일 전환 2013-01-13 17:03:38
보내는 광고 전단지를 모바일 형태로 단계적으로 전환하기로 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우편 광고를 모바일 형태로 전환하면 연 200억원 수준의 비용이 절감되고 정교한 고객마케팅이 가능해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신세계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1월 정기 세일 기간 중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을...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시장공략…"맞춤 인재양성 앞장" 2013-01-13 10:01:46
5명으로 시작해 12년 만에 연매출 1500억원의 회사로 성장했다. 비타민하우스 제품의 특징은 △비타민 제품의 세분화 및 차별화 △고함량, 합리적인 가격 △식물성 비타민 콘셉트 △전 제품 유산균 함유 등이다.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설탕과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는 ‘3무(無)’를 실현해 깐깐하게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