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D부터 모델까지… 얼짱 오피스우먼 전희진 실장 2013-04-19 18:01:48
필요했지만 회사의 성격과 전반적인 제품 스타일이 자신과 너무나 잘 맞는다고 생각되어 1년 후 합류하게 됐다. 다른 회사에서는 당시 모델 활동을 메인으로 그 밖에 다양한 일을 하고 있었다. 소규모 업체라 임원들이 모든 것을 함께 진행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 이러한 경험으로 회사를 옮긴 후에도 한꺼번에 여러...
올 봄엔 야구장으로 식도락 여행 떠나자!! 2013-04-19 09:19:27
기획된 대전구장의 ‘글램핑존’에선 수제 도시락과 함께 도심 속 이색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www.bulgogibros.com)의 ‘광릉식 불고기 도시락’은 주문 즉시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따뜻한 손맛과 정성이 담겨있는 수제 도시락이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광릉식 불고기 점심세트’ 메뉴를...
이번 주말, 김민희처럼 `산도녀`가 되어 보자! 2013-04-18 18:39:03
제일기획에서 조사한 만 15~39세 남녀 3,800명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 결과에 따르면 등산은 20대 여성의 주말 여가활동 중 5위에 올랐을 정도로 여성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이번 주말, 아직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패셔니스타 김민희가 제안하는 시크한 산도녀 룩으로 등산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은 어떨까? 소재부터 특별한...
"중국의 경제수도에서 제주의 MICE를 외치다" 2013-04-18 17:35:46
400여명의 초청바이어를 비롯해, 컨벤션 전문 기획회사, PCO 등 3천명이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주최측은 1만건이 넘는 비즈니스 상담까지 예상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와 제주컨벤션뷰로는 이번 홍보관에서 제주도내 여행사, 컨벤션센터, PCO 5개업체와 함께 중국의 마이스 관련 여행사, 기업 인센티브투어 담당자를...
수입맥주 '대공세'…김 빠지는 국산맥주 2013-04-18 17:12:55
제품이 특색 없는 맛을 갖고 있다는 점”이라며 “수입맥주가 앞으로 수년간 2000년대 초반 매년 20~30%씩 증가했던 와인과 비슷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대한 국내 맥주업계의 생각은 다르다. 우선 ‘국산맥주가 외면받고 있다는 전제 자체가 잘못됐다’고 본다. 맥주업계 관계자는 “대형마트에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이제 헤어숍까지! 2013-04-18 10:55:59
가린 채 일반인들이 뷰티 제품을 테스트 해 보고 제품의 질에 대해 평가를 내린다. 이는 여성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금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숍 블라인드 테스트는 다섯 명의 베러걸스들이 일반인 손님으로 가장하고 각기 다른 헤어숍을 방문해 같은 콘셉트의 헤어스타일로 시술을 받은 후...
헤리토리, 잉크 피케 티셔츠 6종 출시 2013-04-18 10:10:11
잉크 고유의 컬러를 담아낸 제품이다. 여기에 20대 사회초년생들을 주 타깃으로 6가지 제품의 색상에 상상력, 도전의식, 자기확신, 열정, 대담무쌍, 무한성 등 20대 청춘들을 위한 성장키워드를 부여해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컬러 명칭도 키워드별 영국의 위대한 인물을 매치해 지어졌다. 창조의 아이콘 찰리...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시작하며 2분기 본격적인 물량확대 기대. 제품 포트폴리오확대를 통한 OLED 재료 매출 본격화와 편광판 부문의 턴어라운드 기대로 점진적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 ▲테라세미콘- 2012년에는 삼성디스플레이 OLED 투자 계획이 지연되면서 주가와실적이 부진했으나 올해에는 본격적인 OLED 투자재개에 따른...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유핏,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 선사 2013-04-17 15:29:29
세정해 주는 진동 클렌저 등 피부관리 제품도 출시한다.최근에는 미국 바이어들과 함께 사과와 매실을 이용한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을 공동 개발해 선보였다. 이 대표는 “항상 건강과 체형관리 분야에서 먹고, 바르고, 입어서 관리하는 쉽고 편하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 상품군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2013...
[VPR] 대세남 류승룡, LG침구킹과 함께 클린 댄스에 ‘흠뻑’ 2013-04-17 14:49:16
대한민국 남편을 소개하고 바꾸자는 취지에서 기획됐고, 할 일과 마감시간을 정해주면 남편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못 말리는 남편을 바꾸기 위한 ‘아내들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4월 8일부터 5월 27일까지 lg카페와 네이버 뿜&톡을 통해 lg침구킹이 꼭 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