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오탱' 8.5 업데이트, 독일-소련 新전차 출격! 2013-04-05 12:26:01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li.com wot, 의류 브랜드 j!nx와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전차군단이 모바일로! 월드오브탱크, 대회운영 미숙 '죄송합니다' '월드 오브...
수입차 업체 취직하려면 … 채용박람회 열렸다 2013-04-05 11:26:55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판매 상위 브랜드로만 구직자들이 몰리지 않겠느냐는 질문에 대해선 "처음 행사를 기획할 때 협회 측에서도 우려했던 부분" 이라면서도 "시장 조사 결과 차를 구입하는 것과 근무하는 곳은 별개라는 응답자들의 반응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본적으로 온라인 사전 등록 시 브랜드당 업체...
청하 , 일본 사케 앞섰다 2013-04-03 09:12:26
측이 3일 밝혔다. 현재 국내 시장에선 50여 개의 사케 업체들이 100여 개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1986년 출시된 '청하'는 연간 4000만 병 가량 팔리고 있다. 지난해 381억 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최근 5년 간 연 평균 매출이 6.2% 증가했다.롯데주류는 올해 '청하' 단일 브랜드로만 매...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베디베로 론칭 2013-03-27 15:06:01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를 론칭했다. 베디베로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어 보면 때때로 새로운 세상이 보이는 것처럼 아이웨어를 통해 진실된 눈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다는 테마를 가진 브랜드다. 이탈리아의 감성을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 특히 베디베로만을 위해 제작된 이탈리아...
[S&F 경영학] 잡스·이건희 없는 노키아 '관료주의 덫'에 걸리다 2013-03-26 17:06:42
여러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고 계속된 실패는 브랜드에 심각한 타격을 줬다. 이 역시 삼성이 총력을 집중해 갤럭시s를 출시, 반전의 계기를 만든 것과 비교된다.노키아의 실패를 얘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인 중 하나가 리더십 부재다. 애플은 잡스, 삼성은 이건희란 걸출한 리더십이 있었지만 노키아엔 회사를 한 방향으...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베디베로’ 론칭 행사 성료 2013-03-25 12:09:35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브랜드를 선사 할 것이다.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웨어 시장을 주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디베로는 세계적인 모델 헤더 막스와 벤자민 에이뎀을 뮤즈로 선정하며 매월 새로운 화보를 통해 베디베로만의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베디베로) 한경닷컴...
로맨틱 이탈리아 감성을 아이웨어에 담다 2013-03-25 10:44:40
세원I.T.C가 22일 로맨틱한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를 론칭했다. 베디베로는 이탈리아의 감성을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아이웨어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오로지 베디베로만을 위해 제작된 이탈리아 아세테이트 공방 마쥬껠리의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매력적이다. 특히 ‘진...
[F/W 2013 서울패션위크] 내면의 가치를 그리는 男子, 디자이너 신재희 2013-03-25 09:54:29
작품이 스타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어쩌면 당연지사. 브랜드의 철학이나 작품에 영향이 미칠까봐 쇼 자체에도 연예인을 초청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그지만 이렇게 스타들이 스스로 나서서 구매를 희망한다는 것 자체가 jehee sheen만의 경쟁력인 것이다. 혹시 그 안에 디자인 뮤즈가 있냐고도 물었다. jehee sheen이란...
[스타마케팅] 싸이·류승룡, CF킹 등극…안성기, 최고 장수 모델로 인기 여전 2013-03-20 09:05:25
출연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글로벌 견과류 브랜드인 ‘원더풀 피스타치오’ 광고로 미국 슈퍼볼에도 등장했다. 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도가 8%가량 올라간 것으로 알려졌다. 꽃미남 스타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화장품 광고에까지 얼굴을 비쳤다. 지난 17일 귀국한 싸이는 3개의 광고를 더 촬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광...
[현장에서] '억대 수퍼카' 람보르기니, "한국 포기 안해" 2013-03-14 13:39:59
브랜드는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수입차 성장률을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 람보르기니는 작년에 23대를 팔아 전년 대비 50% 성장했다. 2011년 논현동에서 대치동으로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 벤틀리는 총 135대를 팔아 2006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최고 성적을 냈다. 수퍼카 소비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1~2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