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플래닛 `시럽가이드`, 코엑스몰 적용 2015-10-18 09:01:00
가이드`를 코엑스 몰에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동 코엑스 몰은 의류, 잡화, 식음료, 뷰티, 라이프 등 약 460여 곳의 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하루 평균 13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복합 쇼핑몰입니다. SK플래닛은 코엑스 몰 내에 약 900여 개의 BLE비콘을 설치해 고객의 위치를 파악, 원하는 매장의 위치와 이동거리,...
송파 헬리오시티, 1558가구 10월 일반분양 예정 2015-10-16 11:30:46
공공업무까지 모두 해결이 가능한 진정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송파 헬리오시티 내에는 연회장, 영화감상실, 문화교실, 교양·교육 취미시설, 동호인실 등은 입주민들의 문화생활을 도울 것으로 보인다. 손님맞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17실 규모의 고품격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선다.지상 5개 작은 도서관, 1...
반려동물 쇼핑몰 `이리온몰`, 모바일 앱 출시 2015-10-14 10:03:21
추첨을 통해 판매가 12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츠앤베이 텐트`를 포함 5가지 푸짐한 상품을 제공, 이리온몰 모바일앱 출시기념으로 신규가입 회원에게 총10,000P 를 증정한다. 또한 애견과 애묘를 키우는데 반드시 필요한 배변패드와 고양이 모래를 각 6,900원과 4,900원의 최저가에 판매한다....
탑걸, 이진이가 제안하는 코트 스타일링 2015-10-14 09:15:02
curation)’을 컨셉으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 시대의 탑걸들에게 요일 별 트렌디한 겨울 코트를 출시 했다. 영캐주얼 탑걸은 쌀쌀한 날씨에 맞는 겨울 must have 아이템인 코트를 패셔너블하게 연출 가능한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 한다. 탑걸에서 제안하는 코트 큐레이션...
[대한민국 대표기업] 신세계 "일상을 점유하라"…복합쇼핑몰 강화 2015-10-12 07:00:45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비전 2023은 복합쇼핑몰 등을 확대해 2023년까지 매출 88조원, 투자 31조4000억원, 고용 17만명을 달성하겠다는 것이다.신세계그룹은 이를 위해 교외형 복합쇼핑몰을 강화하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평소 유통업의 미래는 유통업체 간의 시장 점유율(마켓 셰어)보다 소비자의 일...
화장품 마케팅, 이제는 피규어까지 만들어 냈다 2015-10-08 19:50:18
작은 아트 토이에 남성들이 열광하는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정교하게 담아내기로 유명한 쿨레인은 세계 최초로 NBA와 협업해 NBA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피규어 시리즈를 제작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이후 그는 나이키, 리복 등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아트 토이를 제작하며 명성을 쌓아왔으며, 국내에서는 힙합 레이...
오피스텔의 진화 `아파텔` 선호도 급증…계약 순항 중 2015-10-08 10:00:00
`타운형 라이프 스타일 센터`를 개발 콘셉트로 미국 몰(mall)과 유럽 스트리트(street)를 결합했다. 보행자 중심 도로를 따라 점포가 배치돼 있어 길을 따라 걸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는 정남향에 배치되며 3bay로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게 설계됐다. 옵션으로는 후면에 위치한 침실 영역을...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정문앞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2015-10-07 12:12:00
몰로 구성되어 상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d구성으로는 지하2층은 다양함과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전문식당가와 아이들의 감성을 충족시켜 주는 키즈존, 지하1층은 365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위한 코너로 정문과 연결된 직통로, 벽천분수 조경으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정문 앞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2015-10-05 12:12:00
아울렛몰로 구성되어 상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md구성으로는 지하2층은 다양함과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전문식당가와 아이들의 감성을 충족시켜 주는 키즈존, 지하1층은 365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위한 코너로 정문과 연결된 직통로, 벽천분수 조경으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유니클로 매장 앞 700명 줄 세운 '르메르'가 뭐기에 2015-10-02 16:17:24
라이프웨어' 콘셉트를 적용해 여성용 30개, 남성용 25개 제품들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 가격대는 3만~24만9000원대로 유니클로 제품군 수 蔓막?낮춰 르메르 단독 제품보다는 훨씬 낮게 책정됐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기존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컬렉션과 함께 보그 파리 편집장 출신인 카린 로이펠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