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왜 기업가정신인가] 말레이시아, 민간이 규제개혁 주도…2년 끌던 호텔 인허가 2주만에 끝나 2014-05-25 21:11:03
게 ntp와 실천 전략 etp다. 2020년까지 1인당 gni 1만5000달러의 소득 국가에 진입한다는 게 이 정책의 목표였다.결과는 대성공. 2009년 -1.5%였던 경제성장률은 2010년 7.4%로 껑충 뛰었다.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도 4~5%대의 성장률을 유지했다. etp 도입 이전인 2007~2010년 3.1% 수준이던 연평균 민간투자 증가율은 etp...
SK텔레콤, 기업용 솔루션 파트너 모집 2014-05-25 10:33:49
`행복동행` 실천을 위해 솔루션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올해 1분기 기업용 솔루션 사업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1천155억원을 기록하면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관련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기업용 솔루션 사업의 동반 성장과 선순환식 발전을 위한 생태계를...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현대제철, SK플래닛, 한성기업, 오뚜기’ 인터뷰 진행 2014-05-22 18:05:31
동반성장을 통해 상생경영 이념을 모범적으로 실천해 가고 있다.q) 20여 년 동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회와의 상생, 공유가치 창출'중 대표적인 활동에 해하여 설명해 달라.a) ㈜오뚜기의 가장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인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사업은 어린이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수술을 받지...
"대기업도 안전 초비상"…총수들이 발 벗고 나섰다 2014-05-21 21:32:30
안전관리 경각심 커져 정몽구·허창수 회장 등 현장 찾아 실천 당부 [ 서욱진 / 이상은 / 이미아 기자 ] 세월호 사건을 계기로 대기업 총수들이 직접 나서서 임직원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그룹 최고경영자(ceo)가 전면에 나선 만큼 재계에서는 ‘안전경영’...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한국팜비오, 명지전문대학, 코리아세븐’ 인터뷰 진행 2014-05-21 16:45:29
q) 귀사가 실천하고 있는 상생활동 중 가장 중점이 되는 부분은 무엇인가? a) 코리아세븐은 가맹 점주와 본사 간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상생협의회와 자율조정위원회를 통해 본사 스스로 가맹 점주와의 투명하고 공정한 상생활동을 실천한다. 이와 함께 가맹 점주들과의 감성적 교류에도 큰 힘을 쏟고 있다....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롯데푸드, 초록마을, BGF리테일, 아이비클럽코퍼레이션' 인터뷰 진행 2014-05-19 13:12:48
즉시 반영q) 귀사가 실천하고 있는 ‘고객과의 상생, 고객감동’에 대해 설명해 달라.a) 초록마을은 친환경유기농 사업 전반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와 소비자 심층 인터뷰(fgi)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이러한 소비자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피드백으로 삼는다. 매장에서의 상품과...
소비자연구원, 대한민국상생경영대상 후보 기업 관계자와 인터뷰 진행 2014-05-16 17:06:40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 전개q) 고객감동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어떤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가?a) 의정부시설관리공단은 고객감동경영의 실천운동으로 ‘친절 365 5s운동’을 전개하고 매월 11일을 ‘고객 불평 없는 날’로 정하여 전 직원들이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을...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성 시국 '아르모니아' 추가 2014-04-17 15:48:05
독실한 신앙심과 믿음, 신의 심판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로 단시간에 실력과 신념을 인정 받아 부단장의 위치에 오른 인물이다. 시리우스는 '홀리 쉴더'라는 전용 스탠스를 사용한다. 이는 아르모니아 성기사단이 주로 사용하는 스탠스로서 아군을 지키고 호위하며 믿음을 바탕으로 한 강한 신념으로 신에게서 받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홈쇼핑, 언제 어디서나 만나는 TV '신뢰' 채널 2014-04-17 07:00:00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에게 안내하기 전에 사전 여과할 수 있는 ‘위해품 차단 시스템’ 등이 대표적이다. 품질 경영을 실천하는 ‘품질향상 포럼’ 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전방위 프로그램을 시스템화하여...
그라나도 에스파다, 거대한 변혁의 바람이 분다! 2014-04-15 20:02:30
그라나도에스파다, '라이브 포럼 2013' 6월 16일 개최 그라나도에스파다, '라이브포럼 2013' 개최 그라나도 에스파다, '바하마르 신인의 숲' 공개 그라나도에스파다, 바하마르 2탄 '천공 제단' 업데이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