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리어케어, 공기업 인턴선발 담당자를 위한 '인턴십 4.0' 제안 2013-01-16 09:58:14
스마트한 인턴십 프로그램이 등장했다.hr기업인 커리어케어는 16일 인턴의 선발 육성 및 정규직 전환 평가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인턴십 4.0'을 개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공기업 인턴 제도는 최근 한국 사회의 핵심 이슈인 ▲청년 일자리 창출 ▲비정규직 문제 해결 ▲스펙이 아닌 역량 위주의 선발 등을...
인피니티 Q50, 한국형 인포테인먼트 적용할까? 2013-01-16 07:41:02
시스템 장착 가능성이 높다. 이는 스마트 디바이스의 발달과 무관치 않은 것으로, 자동차 전장과 단말기의 연결, 내비게이션, 멀티미디어 등 활용 가능한 모든 정보 장비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의 역할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纛抉� 핵심정보인 poi(지도 위 건물, 상점 표시)를 항상 최신으로 유지하는...
삼성전자, 지난해 TV로만 2조원 벌어 2013-01-15 15:43:07
고급화 전략에 따른 것입니다. 지난해에는 대형 스마트 3D TV를 중심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7년 연속 TV시장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커브드 OLED TV와 대형 울트라 HD TV 등을 공개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중시한 인간 중심의 TV를 내세우며 차세대...
삼성전자, 작년에 TV 팔아 2조원 벌었다 2013-01-15 06:01:08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2'에서 스마트TV와 올레드TV 등을 공개, 글로벌 TV 1위업체로서의 면모를 보였던 삼성전자는 소비자가전사업부장인 윤부근 사장 등 경영진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재작년까지 6년연속 TV시장 1위를 달렸던 삼성전자는 작년에도 무난히 1위를 달성했을 것으로 추정된...
테팔, 10년 품질보증의 안심 손잡이 ‘매직핸즈 5’ 국내 출시 2013-01-14 23:14:15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튼튼해진 손잡이와 최신 코팅 기술을 접목한 ‘매직핸즈 5’를 출시했다. 테팔은 지난 1996년 세계 최초로 손잡이가 분리되는 프라이팬 및 냄비 제품을 개발하여 ‘매직핸즈’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후 매직핸즈는 요리, 주방정리와 세척이 간...
강남 한복판 '서초롯데캐슬프레지던트'주변 대형개발사업 예정으로 미래가치부각! 2013-01-14 12:31:04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캐슬매니저’를 통해 외부에서 조명, 냉난방, 가스등 집안을 제어할 수 잇다. 외출시 방문자 확인 및 단지내 놀이터 cctv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엘리베이터 호출기능과 세대 차량 도착 알림기능이 가미되어 더욱 스마트해진 기능을 갖췄다. ...
삼성 '갤럭시S 삼총사' 일 냈다…글로벌 판매량 1억 대 돌파 2013-01-14 11:37:04
삼성전자의 대표 스마트폰 브랜드인 ‘갤럭시s’시리즈 삼총사가 출시 2년 7개월 만에 글로벌 시장 누적 판매량 1억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삼성전자는 14일 갤럭시s가 2500만대, 갤럭시s2 4000만대, 갤럭시s3는 4100만대가 팔려 갤럭시s 시리즈 3종을 합쳐 약 1억600만대 가량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중국 스마트폰업체, 급부상…수혜 기대株는? 2013-01-14 10:35:28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중국 스마트폰 시장조사기업 아이미디어리서치가 발표한 지난해 3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조사에 따르면, 시장점유율 1위는 삼성전자(17.8%)가 차지했다. 눈에 띄는 것은 2~5위까지 모두 중국 로컬 브랜드가 이름을 올렸다는 것.중국 로컬 브랜드들의 점유율 합계는 44.4%를...
게임빌 '제노니아5', 전 세계 앱스토어서 인기 2013-01-14 09:43:33
만 건을 훌쩍 넘기며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시리즈 브랜드에 걸맞게 이번 초반 흥행이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인기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펀치히어로' 출시 킹덤로얄, 글로벌 거점 전투 3천 만 건...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자극이 보다 쉽게 제품과 브랜드를 인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흥미, 기대감 유발에 효과가 있어 식음료 업계에서도 오감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최근 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은 청각적인 요소를 활용해 분말을 물에 탈 때 타닥타닥 하는 소리가 나는 ‘홍차라떼’와 ‘말차라떼’를 출시했다.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