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웨이의 자신감…바닥에 스마트폰 떨어뜨리는 시연 2013-01-09 17:12:06
쏟아부었다. 그래도 고장나지 않은 스마트폰을 관중에게 보여주던 유 ceo는 강단 중앙으로 돌아가 스마트폰을 바닥에 떨어뜨렸다.그는 “화웨이의 새 스마트폰 ‘어센드메이트’와 ‘어센드 d2’는 경쟁사 제품보다 훨씬 튼튼하다”며 “바위가 많은 길에서 똑같이 휴대폰을 떨어뜨려도 끄떡없다”고 자랑했다.새 휴대폰에...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무장 조인은 국내 이동통신 3사만의 메신저 브랜드가 아니다. 전 세계 220여 통신사와 제조사가 참여하고 있는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공동 브랜드다. 글로벌 이동통신업계는 텍스트만 보낼 수 있었던 1세대 문자서비스(sms)와 여기에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는 2세대 문자서비스(mms)를 대체할...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있고, 브랜드 인지도도 높일 수 있다.sk텔레콤은 ‘t월드 카페’를 운영한다. 통신사 매장과 카페를 통합한 매장이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다양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를 체험할 수 있다. 전문 직원에게 기기 사용법을 물어볼 수도 있다.sk텔레콤은 2011년 10월 서울 삼성동에 나란히 있던...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지난해 말 기준 카드사 중 가장 많은 40만명의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삼성카드 모바일 쿠폰 혜택을 이용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M,포켓의 다양한 혜택을 체험함과 동시에 `간편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리함과 경제적 혜택을 한 번에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 사장은 9천397억원에 달하...
[특집] 2013 스몰캡 총집합④..주도주와 전략은? 2013-01-09 10:10:31
하이브리드 PC까지 발전하고 있다. 스마트폰이 전세계적으로 얼마나 팔리는지 살펴보면 얼리어답터가 많은 한국은 거의 모두가 쓰고 있지만 제3시장, 성장시장, 이머징 마켓으로까지 스마트폰 시장이 커지면서 꾸준히 성장을 할 것으로 본다. 이와 관련된 산업은 계속 좋을 것이며 삼성전자를 필두로 관련된 기업이 바로...
대신證 "크레온으로 갈아타고 호텔상품권 받자" 2013-01-09 09:27:55
모바일 증권전용 앱 '크레온 모바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이번 이벤트는 크레온으로 주식을 대체 입고한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금액이 1000만원 미만 고객은 1만원, 2000만원 미만은...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품목은 스마트폰, D램, 낸드플래시, TV 등 총 11개나 됩니다. 여기에 AM OLED와 리튬이온 2차전지, 반도체용 기판, LNG선 등 계열사 제품까지 합치면 삼성그룹의 세계 1등 품목은 20여개에 달하죠. 최근 삼성을 먹여살린다는 얘기까지 나오는 스마트폰은 지난해 처음으로 세계 시장에서 1위에 오른 품목입니다. 매년...
[CES 2013] 스마트카 전쟁…車업체 110곳 최대 참여 2013-01-08 17:02:19
차량을 공개했다.도요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는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 차세대 무인자동차를 소개했다. 기존 ls600h 차량에 가속도탐지기, 지구자장계측 센서, 레이저 센서, 360도 레이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등을 탑재해 스스로 차선을...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브랜드에서는 매해 달팽이 성분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만 다양한 달팽이 성분 제품들이 출시됨에 따라 효과적인 제품 선택이 더욱 중요해지기 시작했다. 이를 위해서 화장품 성분표시를 체크하는 스마트한 고객들도 점차 증가한 것. 화장품 브랜드 미즈온의 경우 2008년 10월18일부터 화장품 전성분...
[2013 대전망] 미래에셋증권, 글로벌 투자 상품으로 자산관리 차별화 2013-01-08 15:30:30
투자를 선제적으로 늘린다. 미래에셋증권은 스마트폰 시대에는 금융상품 선택과 투자의사 결정에 획기적인 변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박 회장도 신년사에서 “it의 발전이 비즈니스 환경에 초래할 변화를 예측하고 전략적으로 준비해 나가야 한다”며 모바일 사업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미래에셋증권은 2010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