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슬로건 발표 2013-06-19 14:22:08
발표했다고 밝혔다. 최대 스포츠 이벤트인 월드컵을 통해 온 국민이 하나 되어 다 같이 즐기자는 의미에서 이 슬로건을 최종 낙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8일 이란전을 마치고 현대차와 붉은악마는 '즐겨라! 대한민국!'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대형 통천을 펼쳐 보이며 응원 슬로건을 공개했다. 회사는 이...
쌍용차, 휴가시즌 맞아 ‘Cool Leisure Festival’ 개최 2013-06-18 15:58:07
시즌을 맞아 시승 차량 제공과 고급 캠핑 용품 증정 이벤트 등 고객들이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Cool Leisure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쌍용차는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프리미엄 MLV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단을 모집합니다. 오는...
쌍용차, 휴가시즌 맞아 시승차 제공 2013-06-18 12:31:20
쌍용자동차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시승차 제공,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 등 고객들이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양한 ‘쿨 레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쌍용차는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단을 모집한다. 오는 14일까지 참가신청을...
현대차, UEFA 여자 유로 2013 공식 후원 2013-06-13 23:48:44
진행한다. 대회 공인구를 전달하는 어린이 선발 프로그램 '오피셜 매치 볼 캐리어' 프로그램도 개최한다. 이밖에 대회가 열리는 각 도시마다 후원사들과 공동으로 팬 존을 운영하고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스웨덴 현지 딜러점 방문객을 대항으로 시승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6-13 16:08:36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응원 댓글을 남긴 10명을 추첨해 ‘다비도프 리치 아로마 인스턴트 1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침구 회사 템퍼 페딕 인터내셔널(NYSE : TPX)이 주주총회를 통해 회사의 명칭을 템퍼 씰리 인터내셔널(Tempur Sealy International, Inc)로 변경하는 것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템퍼...
BMW코리아, 1시리즈 시승 행사 진행 2013-06-11 16:28:18
bmw코리아는 서울과 부산에서 페이스북 팬을 위한 1시리즈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bmw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다. 서울에서는 약 700명이, 부산에서는 약 200명이 신청해 이 중 서울 60명, 부산 36명을 선정했다. 당첨자는 1시리즈 어반과...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개최 2013-06-09 18:41:44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시즌 종료시점까지 제공합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S의 출시를 맞아 도심 속 컬쳐 드라이빙’을 주제로 6월 한달 간 2박 3일 고객 시승 이벤트를 펼칩니다. 6월 15일까지 쉐보레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http://spark.chevrolet.co.kr)에서 스파크S와 함께 알아보는 라이프...
현대차,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 2013-06-09 18:33:50
스토리를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onatastory.com) 또는 문자메시지(#5656, 정보이용료 100원 본인부담)를 통해 접수 받아 총 493명의 고객을 추첨, 미주 여행 상품권, 태블릿 PC 등의 경품과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의 시승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된 각각의 스토리들을...
닛산, 6월 구입 시 무이자 할부, 신차 교환 등 혜택 풍성 2013-06-09 14:16:0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9일 닛산에 따르면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뉴 알티마를 산 고객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1년 이내 큰 사고 발생 시 신차로 바꿔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금으로 구입할 경우...
쉐보레, "프로야구 마니아 모여라!" 2013-06-09 13:18:12
프리미엄 시트 초청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시즌 종료 시점까지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인기 스포츠 프로야구를 통해 쉐보레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더욱 알릴 것"이라며 "젊은 소비자의 호응이 높은 스파크s와 같은 신차 시승프로그램을 연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