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몬캣' 웹사이트 오류부터 키워드 모니터링까지 무료제공 2014-07-08 13:57:24
통합 및 관리 기업 ㈜유호스트(대표 이윤석)는 국내 최초 무료 웹사이트 모니터링 서비스 ‘몬캣(moncat)’을 소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몬캣은 체계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령, 게시판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욕설 및 불법 광고 때문에 짜증나는 운영자들에게 관리자가 등록한 키워드를 자동으로...
안전한 모바일 업무환경, 'olleh biz MDM'서비스 하나면 끝! 2014-06-26 10:48:11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통합 모바일 보안솔루션이다. 최근 개인용 모바일 기기들이 업무에 활용되면서 모바일 기기들의 분실/도난으로 인한 정보유출, 악성코드를 통한 해킹 등으로 기업의 모바일 보안 관리 필요성이 증가하여 왔다. 하지만 mdm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서버를 도입하고 운영인력을 확보해야...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퀸 연아'처럼…고객 마음에 바람을 일으키다 2014-06-25 07:10:07
광고는 여성층보다는 남성층이 좋아했고, 연령별로는 50대 남녀의 호감도가 가장 높았다. 좋아하는 이유로는 ‘모델을 신뢰한다’ ‘광고가 이해하기 쉽다’ ‘표현에 공감이 간다’ 순으로 나타났다.sk텔레콤 lte-a전 지현과 이정재가 휴대폰을 보고 ‘잘 생겼다’고 노래하는 이...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잘 생겼다'가 뭐지?…복잡한 LTE-A를 알리는 마법 '뜨는 CF' 2014-06-25 07:00:30
큰 화제가 됐다.광고에 담긴 의미 lte-a 기술 전달서 벗어나 고객 공감 강조이번에 통합it서비스 광고 부문에서 고객의 가장 큰 호감도를 불러일으킨 광고는 한국의 대표적 통신사 sk텔레콤의 ‘잘생겼다 lte-a’ 캠페인이다. 지난 2월8일부터 선보인 이 광고는 lte-a 기술을 통해 보다 더 잘 보고, 잘 찾고, 잘...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2014-06-16 18:07:07
개최한다. 네이티브 애드(native ad)는 콘텐츠가 서비스 내에 통합된 형태로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광고 형태로, 모바일 display ad의 효과성에 대한 의문과 변화하고 있는 유저의 미디어 이용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빠르게 도입되고있다. it 전문매체 gigadm에서 600만 건의 모바일 광고 클릭을 분석한 결과, 전체...
리니지2 '클래식 서버' 업데이트 이후, 2주간 무슨 일이? 2014-06-13 09:58:00
'광고 카피도 '다시 쓰는 당신의 연대기, 클래식 서버'다. 유저가 다시 해볼 수 있게끔 하는 것이 최종 목적이다. 업데이트는 과거에 비해 짧은 텀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85레벨 이후 각성 클래스 통합에 대해 묻는 경우도 많은데,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는 다른 패턴으로 진행된다. 카마엘이 추가되었을 때...
<車업계, 시승행사·경품 등 휴가철 이벤트 풍성>(종합) 2014-06-10 11:21:03
응모할 수 있다. 또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러브 코란도' 광고를 본 뒤 영상 캡처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면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UHD TV(1명), 제주 왕복항공권(5명,각 2매)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러브(LUV) 코란도'는 코란도 C와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코란도시리즈의...
<車업계, 시승행사·경품 등 휴가철 이벤트 풍성> 2014-06-10 10:16:29
응모할 수 있다. 또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러브 코란도' 광고를 본 뒤 영상 캡처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면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UHD TV(1명), 제주 왕복항공권(5명,각 2매)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러브(LUV) 코란도'는 코란도 C와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코란도시리즈의...
[광파리의 IT이야기] 애플 '헬스 플랫폼' 공개…"스마트폰發 건강혁명 시작됐다" 2014-06-10 07:00:43
비해 딱히 낫다고 할 수도 없다. 그런데 굳이 이런 광고를 만든 것은 ‘헬스’ 파트너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일 수 있다.애플이 ‘헬스’를 플랫폼으로 운영한다고 해서 웨어러블 기기를 만들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애플은 자신들이 잘할 수 있는 앱이나 기기는 직접 만들 가능성이 있다....
[스타트업 / 스마트폰] "사진은 새로운 소통 수단…비주얼 메시징 곧 공개" 2014-06-10 07:00:41
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과 일본 이용자들이 서비스에 대한 충성도가 높습니다. 광고를 지양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만으로 승부를 거는 쿨아이리스와도 딱 맞아 떨어지는 시장입니다.”○“실리콘밸리는 종착역이 아니다”쿨아이리스는 붐카 ceo가 세 번째로 창업한 회사다. 인도 출신의 붐카 ceo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