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siaNet] 충칭 량장 신지구, 개방과 스마트 도시 개발 위한 발걸음 내디뎌 2020-08-17 20:05:36
충칭 Happy Valley와 아시아 최대의 익스트림 스포츠 경기장인 충칭 Jihua Park는 방문객에게 량장의 새로운 도시 관광 체험을 선사한다. 량장 신지구에는 118개에 달하는 공원이 있어, 부산한 도시 내 거의 모든 장소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량장 신지구는 지능형 산업과 전통 산업의 통합적인 발전을...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8-15 09:00:00
육상 허성민) 등이 있다. 스포츠닥터스 자문위원단 외 문화계 스타로 김종진 전 CJ엠넷미디어 대표이사, 법무법인 대륙아주 허수진 변호사, 법무법인 서평 고은석 변호사, 법무법인 감천 이종승 변호사, 김윤주 전 금융감독원 선임조사역, (사)한국여가문화운동연합회 정수진 회장(서일대 교수), 만화가 기안84·박광수,...
[주말N쇼핑] 대형마트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 대규모 할인행사 2020-08-15 07:00:02
브랜드의 캐주얼 슈즈, 코오롱스포츠 브랜드의 아이스 팬츠 등을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신촌점 등에서 해외패션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70% 인하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최초판매가 기준 약 220억원 규모다. 압구정본점을 제외한 전국 14개 점포 식품관에서는...
LOGO, GO ON 2020-08-14 15:53:00
플레이’하면 곧바로 생각나는 아이템은 당연히 티셔츠 아닐까. 스트리트 패션, 힙합 유행으로 인한 ‘올드 스쿨 패션(old school fashion)’은 때로는 단순하게, 때로는 복합적으로 티셔츠를 완성한다. ‘랩스타’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는 모두 브랜드 협업 티셔츠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최장 기간 장마에 가디건 매출 '쑥'…후리스·모피도 나왔다 2020-08-14 13:50:52
백화점 패션 매장들도 가을맞이에 한창이다. 신세계백화점 내 오프라인 매장은 가을 신상품 입고 시기를 평년보다 1-2주 가량 앞당겼다. 나아가 '가을·겨울 상품' 행사를 기획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와 함께 지난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플리스 재킷을 단독...
걸그룹 에이프릴,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8-14 09:00:01
육상 허성민) 등이 있다. 스포츠닥터스 자문위원단 외 문화계 스타로 김종진 전 CJ엠넷미디어 대표이사, 법무법인 대륙아주 허수진 변호사, 법무법인 서평 고은석 변호사, 법무법인 감천 이종승 변호사, 김윤주 전 금융감독원 선임조사역, (사)한국여가문화운동연합회 정수진 회장(서일대 교수), 만화가 기안84·박광수,...
기아차, 부분변경 스팅어 내외장 공개 2020-08-12 10:16:30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 종료를 알리는 '체커 플래그' 문양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턴 시그널 램프와 기하학적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한 신규 디자인 휠이 완성도를 높인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실내는 경계를 매끄럽게 처리한 심리스 디자인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과 다이아몬드 퀼팅나파 가죽시트를...
'노는언니' 박세리 소개팅부터 곽민정 러스토리까지 '화끈' 2020-08-12 09:29:06
스포츠 스타들이 경기장을 잠시 벗어나 제대로 놀 줄 아는 언니로 거듭나기 위해 펼치는 일탈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노는 언니'에서 언니들은 물놀이에 이어 족구, 바비큐 파티, 장기자랑, 캠프파이어까지 MT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놀 거리를 섭렵하고 뜨거운 하루를 완성했다. 물놀이를 끝낸...
리셀 열풍 주도하는 '나이키'…한정판 '래플' 마케팅 주효 2020-08-10 16:41:31
글로벌 패션검색 플랫폼 ‘리스트’가 뽑은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 순위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2017년부터 리스트가 분기마다 발표하는 이 순위에는 그동안 ‘오프화이트’와 ‘구찌’가 1위를 놓고 다퉈왔다. 명품이 아닌 스포츠 브랜드가 1위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MZ세대들의 소비가 스니커즈에...
아웃도어 브랜드 잔혹사…빈폴스포츠 이어 마무트도 철수 2020-08-09 17:40:40
6월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를 둔 대기업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스포츠)만 남았다. 이들이 사업을 포기한 이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으로 정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