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수 아이유, 게임 '아이온' 속 라이브 파티! 2013-01-18 14:33:53
실시간 중계되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전 서버에서 약 2만여 명이 선착순 참여할 수 있다. 아이유의 기존 히트곡과 '아이온'의 새로운 테마곡 '아이온:아트레이아'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현장에 참가한 '아이온'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18일부터 23일까지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똑똑한 주부들이 떴다! '트라이슈머'를 아시나요 2013-01-18 14:26:28
현장 검증 후 지적과 홍보를 하는 가이드 슈머, 주부의 시각으로 제품을 평가하는 마담 슈머 등이 그것이다. 특히 육아용품 구매에 막강한 파급력을 가지는 '트라이슈머'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트라이슈머란 트라이(try)와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기존의 광고 등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인터뷰②] ‘타워’ 신예 도지한의 시시콜콜한 몇 가지 2013-01-18 10:52:02
화재현장 속으로 뛰어드는 이선우 역의 도지한(21)이다. 2009년 kbs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에서 봉희(탁재훈)의 아역으로 데뷔한 도지한은 2011년 영화 ‘마이웨이’ 속 장동건 아역을 거쳐 2012년 ‘타워’ ‘이웃사람’ 등으로 최고의 해를 보냈다. “아직은 인지도가 낮은 신인배우”라고 자신을 낮춘 그는 자신을...
[동정] 장수익 충북대 교수, 국과위 기초연구진흥協 위원장 선임 2013-01-18 07:42:25
계획이다.장 신임 위원장은 "기초연구의 양적 확대와 질적 도약을 위해 연구 현장을 찾아가는 현장 밀착형 소통을 추진할 것" 이라며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정책 현안을 발굴하는 데 힘쓰겠다" 고 말했다.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bnt화보] 신인배우 허승호, 女心 훔치는 데는 베테랑 “한번보면 빠져들어~” 2013-01-17 19:54:02
다양한 표정,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투우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재킷과 영국 신사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캐주얼 수트룩은 허승호의 비주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항상 영화 쪽에 관심에 많아 눈길이 가긴 하지만 2013년에는...
[bnt화보] 배우 허승호, 안경 쓰나 벗으나 감출 수 없는 ‘훈남 외모’ 2013-01-17 19:53:02
다양한 표정,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투우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재킷과 영국 신사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캐주얼 수트룩은 허승호의 비주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항상 영화 쪽에 관심에 많아 눈길이 가긴 하지만 2013년에는...
장수 기업의 첫 조건은 고객과 소통·모두에 이익되는 가치 창출 2013-01-17 15:31:11
특히 기업을 둘러싼 여러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잘하고 배려하는 회사라고 분석됩니다.” kaist 경영대 최고경영자과정(aim) 가을학기 열네 번째 시간. 김성우 kpmg 기후변화·지속가능경영 아시아·태평양본부장은 ‘지속가능한 기업의 조건’으로 강의를 시작했다. 글로벌 회계법인인 kpmg는 기업 컨설팅 부문에서도...
[인터뷰] 배우 허승호 “2013년, 3연타석 홈런을 꿈꾼다!” 2013-01-17 13:11:01
그는 현장 스태프들과 커플 촬영했던 모델을 먼저 챙기며 사람 냄새 나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배우 인생 목표도 쉽게 성공하려는 다른 이들과 달리 서른 다섯을 ‘전환기’로 보고 있다는 배우 허승호는 고등학교때부터 조금씩 연기를 해 왔었다며 몸 속 깊숙히 배우가 천직임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처음에는...
홍보 일선 떠나는 '홍보업계 맏형'…"나보다 다른사람 돋보이게 했던 23년" 2013-01-16 17:06:37
맏형 역할을 해왔다. “회사 안팎으로 소통하는 일이 너무 즐거웠다”는 게 그의 퇴임 소감이다. “우리 사회에 홍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게 아쉽다”면서도 “회사를 홍보하고 lg 브랜드를 알리는 데 미력이나마 일조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정 전 부사장이 홍보와 인연을 맺은 건 1990년....
[파워블로거 체험기] ‘슈스케’와 함께한 문화콘서트 “시선집중!” 2013-01-16 10:08:01
대중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활발한 정보교류를 펼치는 파워블로거는 무서운 영향력을 과시하며 각 종 브랜드들에게 쇄도하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패션, 뷰티에 관한 정보를 한 발 앞서 소개하는 패션 파워블로거의 경우 더욱 주목받으며 화제가 된다. 세계에서 영향력 있다고 알려진 ‘사토리얼리스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