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기획통’이다. 이 회장의 장남인 이병만 씨(35)는 지난해까지 코스맥스 화성공장 부공장장(이사)으로 있다 올 1월 판교마케팅본부 이사로 자리를 옮겼다. 2005년 대학 졸업과 동시에 코스맥스 대리로 입사해 코스맥스차이나 설립에 관여했다. 사내 대표적인 ‘중국통’으로 정평이 나 있다.■ odmoriginal development...
[특집] 2013 스몰캡 총집합④..주도주와 전략은? 2013-01-09 10:10:31
많이 확산되면서 그 안에서 소프트웨어, 응용제품을 통해 성장을 할 수 있는 기업들이다. 또 한국형 히든 챔피언이라는 용어가 있다. 이는 대기업에 종속되지 않고 자체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을 뜻하는데 그 기업들의 입지가 조금 더 강화될 수 있다고 보는 관점에서 시장 밖으로 나온 히든 챔피언을 찾아보았다. 또 작년...
피죤,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리필 기획팩출시 2013-01-08 19:40:48
친환경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제품 500ml제품과 리필로 구성된 기획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무균무때’는 양이온 살균제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0-157균,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 폐렴, 간균 등 인체 유해균을 박멸해 99.9%의 살균 효과를 자랑하면서도 미국 FDA가 인정하는 살균제를 사용해 인체에...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근간을 두고 있습니다. 이제 삼성의 넘버1 전략은 제품 몇 개가 세계 1등 제품인가를 따지는 수준이 아닌 남들이 내놓지 못한 창조의 영역으로 진화를 요구받고 있습니다. <앵커> 노근창 HMC투자증권 연구원 스튜디오에 나왔습니다. 1. 그룹 전체 매출액 가운데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계속...
트렌드버드코리아, '2013 트렌드 전망 보고서' 발간 2013-01-08 14:27:32
12권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개별 제품 또는 세부적인 비즈니스 아이템의 분석에만 치중하지 않고중요 제품과 비즈니스를 아우르는 핵심 개념을 도출하는 데 집중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하고 신규 시장을 창출할 수 있게 돕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조인혜 대표는 "위기 속에서 재도약을 염두에 두고 ...
위즈위드, 최필립의 ‘스펠로 바이 필립’ 론칭 2013-01-08 09:29:17
우수한 품질,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 최필립과 남성슈즈 브랜드 스펠로가 함께한 리미티드 라인으로 최필립이 직접 디자인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처커부츠, 레이저와 자수 디테일의 인디언 무드가 특징인 부츠 등...
독특한 아이템으로 대박…'투잡' 연예인, 누가 있나 2013-01-07 16:47:26
완료되는 시스템을 구축, 연예인 섭외와 이벤트 기획을 획기적으로 간편하게 만들었다. 이벤트 전문가들이 기획부터 행사 진행까지 도와줘 시간과 비용을 절약시켜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흑채 개그맨’ 박명수는 ‘거성닷컴’을 통해 탈모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10여년동안 탈모와 피부 트러블을...
[뷰티신상] 통크게 쏜다! 다다익선 아이템 출시 2013-01-07 15:38:10
미네랄 오일을 넣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전 라인이 주름개선 기능을 갖고 있다. 오리지널 솔루션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며 오리지널 세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70%이상 첨가되었다.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오리지널 크림은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피부에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한다. ▶...
유비벨록스 UVO 앱,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3-01-07 14:07:30
등 제품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분야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유비벨록스는 “기획부터 개발·디자인·품질 인증까지 할 수 있는 토털 시스템을 바탕으로 if 디자인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며 “사용자경험(ux) 컨설팅 경험, 스마트카 및 스마트카드 원천기술 등을 이용해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제일기획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향이 올해도 이어지면서 더욱 심화될 것으로내다봤다. 외부에 강한 호기심을 보이고 늘 긴장하고 경계하면서 변화를 쫓아가기 때문에확실한 결단을 내리지 못해 망설이고 주저하지만 작은 자극에도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충동적이고 불안정한 모습을 보일 것이란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