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DC13]전수환 "제가 넥슨에 예술옷을 입혔어요" 2013-04-24 17:44:45
연주 ndc13은 'what comes next'라는 슬로건으로 게임 산업과 한국 문화콘텐츠산업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연 외에도 일러스트와 영상, 게임사운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넥슨 컴퍼니 아트 전시회'도 열린다. ndc13 초대권 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사진촬영도 허용된다. 한경닷컴...
서민-허영만 대담, NDC13 스타트 끊다! 2013-04-23 20:38:44
행사는 올해 'what comes next'라는 슬로건으로 게임 산업과 한국 문화콘텐츠산업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24일 오후 한시에 열리는 오프닝 무대에서는 게임과 만화, 문화콘텐츠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서민 넥슨 대표와 허영만 화백이 대담을 나눌 예정이다. 한국 대표 게임사 중 하나인 ...
하나금융그룹, ‘행복나눔위원회’출범 2013-04-22 09:22:17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그룹의 경영슬로건인 ‘건강과 행복’의 그룹 차원 실행력을 강화하고 서민금융, 중소시업 청년창업 지원, 소비자보호 강화, 사회공헌 활성화 등 금융을 통한 사회적 책임경영 실현을 위해 ‘행복나눔위원회’를 출범시켰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은 22일 오전 하나금융지주 본사...
[2013대표브랜드] 신한은행,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경영 2013-04-17 17:59:30
것이다.2011년 은행권 최초로 브랜드경영을 선포한 신한은행은 브랜드전략본부를 신설하고 현장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경영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각종 대내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아카데미를 운영하고 브랜드 전...
탭조이코리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 참가! 2013-04-17 10:59:03
이번 'ndc 13'은 'what comes next'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게임기획'을 비롯해 '프로그래밍', '비주얼 아트 및 사운드', '프로덕션', '사업, 마케팅 및 경영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이 마련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탭조이,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한국선 창조경제 힘들다…5~6월께 매각 추진"(종합 2보) 2013-04-16 14:08:22
게 많다"며 "'창조적인 기업' 슬로건을 믿으면 안된다"고 강하게 비판했다.특히 공매도 규제 제도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회사 측에 따르면 셀트리온은 지난 2년 여동안 공매도 금지기간을 제외한 432거래일 중 412일(95.4%) 동안 공매도가 지속됐다. 일 거래량 대비 공매도 체결이 3%이상인 날은...
강동경찰서 ‘4대 사회악 척결’ 위한 거리 캠페인 진행 2013-04-03 17:31:34
사회악 척결에 참여합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거리를 누비는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은 학교폭력 근절을 중심으로 청소년 문제 해결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며 지역민들의 관심과 협조의 중요성을 알렸다. 강동경찰서 김해경 서장은 “강동경찰서와 강동경찰서 청소년문화 발전위원회는...
삼성, ‘창조경제向’ 투자 전환 2013-04-03 15:52:31
비롯됐습니다. 여기에 박근혜 정부의 슬로건인 ‘창조경제’에 일조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기존 사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기 보다는 미래 신사업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투자계획 수립이 필요하다는 그룹 수뇌부의 정치적 판단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앞으로 태양전지와 자동차용전지, LED, 바이오, 의...
[착한 기업, 착한 경영] 현대차그룹, 청년창업 도와 일자리 2500개 창출 2013-04-01 15:30:35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란 사회공헌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 슬로건에 맞춰 자동차회사라는 특성을 살려 우리 사회 곳곳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나눔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현대차의 ‘선행’은 더욱 풍성하고 다양해졌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강조하는 새 정부 정책기조에 맞춘 나눔·상생 프로그...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중앙고속, 안전운행 당부 '안전콜'로 고객섬김 경영 2013-03-26 15:32:04
육상여객 업계의 선도기업 육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사고 안전 경영, 고객만족 경영, 노사관계 안정화 경영, 행복추구 경영, 사회공헌 등 다양한 실천 모델을 설정하고 있다.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선 ‘올바른 승무원 상(像)’을 정해 직종별로 표준화된 근무 매뉴얼을 만들었다. 고객 섬김 경영을 실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