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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심코 마신 음료수, 다이어트에 ‘치명적’ 뭘 마셔야 할까? 2013-02-15 17:15:39
음료수 한 병이면 일일 당 섭취 권고량을 넘게 된다. 이와 같은 당 과잉섭취는 비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당뇨병이나 심혈관계질환 등 성인병 이환율 역시 높아진다. ▶ 당 과잉섭취, 어떻게 막을까? 당 과잉섭취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음료수나 기타 간식의 섭취를 줄이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빈스빈스 삼청점 확장이전, 50% 반값 할인 행사 2013-02-15 09:14:22
메뉴 50%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MD, 베이커리, 병음료 제외) 세트메뉴도 할인이 가능해 국내 고객뿐 만 아니라 해외 방문객에도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평일에도 50%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월 한달 간 삼청동에서 구입했던 영수증 지참 시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새해 체중감량 결심에 다이어트 제품 '인기' 2013-02-13 15:00:22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레몬 음료다. 제품 한 병에는 레몬 6개 분량의 농축액과 캐나다산 메이플시럽, 수용성 캡사이신, 비타민 12종 등이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의 다어어트 브랜드 '팻다운'은 지난해 12월 매출이 전달보다 20% 가량 늘었다. 이는 소비자들이 신년 체중감량 결심을 실천하기 위해...
드라마 속 ‘천연 캔들’을 주목하라! 2013-02-13 12:43:08
커브컷 캔들 제품으로 알려졌다. 재활용 음료병과 유리병이 사용됐고 고급스러운 쉐입의 커팅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최상급 아로마는 물론 100% 천연콩으로 만든 왁스와 목화심지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갈색병의 천연디퓨저도 시선을 이끌었는데 이는 프랑스 조향사들의 조향 작업을 ...
세계 각국 비만과의 전쟁 中 “뚱뚱하면 사춘기 빠르고 키도 안 커” 2013-02-08 08:12:02
음료와 커피, 과일 음료 등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다. 뚱뚱하면 사춘기 빠르고 키도 안 커 우리나라도 비만율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한 연구보고에 따르면 비만 소아청소년의 비율이 1997년 6%에서 2010년 14.25%로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성장호르몬이 지방을 분해하면서...
직장인 43% "내가 낮술하는 이유는…" 2013-02-07 08:59:49
병 반’ 9.8%, ‘두 병’ 3.1% 순으로 드러났다. 낮술 하는 이유(복수응답)론 ‘점심 회식’이 47.9%로 1위를 차지했고 ‘상사들의 강압’ 때문에 먹는다는 의견도 30.1%로 조사됐다. 이외 ‘점심 메뉴가 술과 어울려서’ 24.5%, ‘영업·업무 관련 접대’ 23.3%,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21.5%, ‘술이 먹고 싶어서’...
[천자칼럼] 에너지 음료 2013-02-06 17:23:09
한 병에 23㎎ 정도 들어 있어 이것 저것 먹다 보면 권장량을 훌쩍 넘는 경우가 많다. 더구나 정신이 맑아지고 잠을 쫓는 것으로 알려진 고카페인 음료까지 유통되고 있다. 이른바 ‘에너지 음료’다. 몬스터에너지 등 일부 제품은 서너 캔만 마셔도 하루 섭취 권장량을 초과하는 모양이다. 상습적으로 먹다보면 불면, 불안,...
50세 동갑내기 '박·아·삐'…"100세 함께 가자" 2013-02-05 17:19:16
음료 형태로 처음 판매된 이후 50년째 최전방 공격수로 필드를 누비고 있다. 원래는 1961년 알약 형태의 정제로 만들어졌으나 제조기술 미숙으로 당의를 감싸는 외피가 녹는 문제로 반품이 잦았다. 고심 끝에 1963년 지금과 같은 음료 형태로 전환한 뒤 당시로선 파격적인 tv광고를 앞세워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카페 드롭탑·광동제약, RTD 음료사업 제휴 2013-02-04 08:43:29
사업 진출을 위해 음료 연구 개발, 생두 원산지 및 블렌딩 비율, 음료 패키지 디자인, 시장 및 소비자 트렌드 분석에 이르는 전반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오랜 기간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쳤다. 드롭탑은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으로, 여러 번의 관계자 및 소비자 평가를 거쳐 오는 3월 말부터 일반 캔...
드롭탑·광동제약 '커피 사업' 제휴 2013-02-03 16:47:57
캔 유리병 등에 포장돼 판매되는 커피음료 시장에 진출한다.카페드롭탑은 ‘바로 마실 수 있는 포장음료’(rtd·ready to drink)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정유성 사장(왼쪽)과 김현식 광동제약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제휴식을 최근 열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제휴에 앞서 두 회사는 연구·개발, 좋은 품질의 원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