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월드 인사이트 컨퍼런스 2014' 개최 … 6월10일 서울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2014-05-27 06:44:45
플루토미디어는 '웹 월드(web world) 인사이트 컨퍼런스 2014'를 6월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잠실역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지난 2006년 시작해 9년째 매년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웹 분야 컨퍼런스인 '웹 월드 인사이트'에는 nhn,다음,sk텔레콤,삼성sds,롯데닷컴,이노션,한국ms,경희대,한신대 등...
가루다항공, 페이스북 통한 마케팅 활동 활발 2014-05-22 09:57:23
직접 소개해주는 `추억여행 공유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진솔한 소통을 통해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고객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기 위해 참여가 쉽고 흥미로운 페이스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들과 의...
[한국소비자포럼 특별기획] ‘相生談論 - 더불어 성장, 대한민국 멘토에게 듣는다’ 아이디어닥터 이장우 박사 2014-05-22 09:30:00
저널리즘, 소셜미디어 등의 발달로 모두가 참여하는 시대다. 상생하려면 열린 생태계가 만들어져야 한다. 즉 누구나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어야 한다. 개인은 열린 생태계 속에서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기업의 역할은 어떻습니까?생태계의 중심은 기업이다. 기업은 공유가치를...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와이번스, 바비큐존 설치…삼겹살 먹으며 관람 2014-05-22 07:00:54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확대 적용했다. 야구단 내부 정보와 선수들의 일상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서비스하면서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지난해엔 ‘스마트 팬북’을 장착해 팬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팬북에 등재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와이번스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멀티미디어로...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16:46:54
△리얼버즈™마케팅 참여 △장학금 제공(활동 우수자) △워크샵 및 mt 참여 △한국소비자포럼 진행 이벤트 우선 참여 등이 있다.주요 활동인 소비자 참여 콘텐츠 리메이크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 ‘리얼버즈™’는 브랜드의 마케팅 소스를 조사?분석하여 핵심메시지를 파악하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해법은 SNS 마케팅이다” JNJ 아카데미 소셜 미디어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2014-05-21 14:00:04
jnj 아카데미가 소셜미디어 전문가과정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블로그, 카페, 지식인, 유튜브 등의 바이럴 마케팅을 현장 업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제반 채널의 마케팅 활용법을 실습 위주의 실무교육으로 진행한다. 각 과정에는 수많은 경력과 노하우로 다져진 마케팅...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09:37:57
△리얼버즈™마케팅 참여 △장학금 제공(활동 우수자) △워크샵 및 mt 참여 △한국소비자포럼 진행 이벤트 우선 참여 등이 있다.주요 활동인 소비자 참여 콘텐츠 리메이크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 ‘리얼버즈™’는 브랜드의 마케팅 소스를 조사?분석하여 핵심메시지를 파악하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아프리카의 관광의 모든 것 '한눈에~' 최대 규모 관광교역전 '인다바 2014' 개최 2014-05-19 07:01:50
온라인과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업체와 만나게 하는 행사로,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세계적인 호텔 예약사이트 ‘익스피디아’ 등이 참가해 주목받았다.또한 ‘숨겨진 보물’ ‘도시의 생동감’ ‘액션 어드벤처’를 주제로 한 ‘스피드...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 19편. 당신의 유저는 어디에? 2014-05-15 16:48:14
소셜 미디어, PR, 그리고 마케팅을 이루는 대부분의 요소는 `더 많은 유저를 모객한다`라는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트업들은 이 부분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지요. 그러나 모든 유저들이 똑같지 만은 않습니다. 마치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 중 `허위 칼로리(empty calories)`가 존재하듯 말이죠. 잘못된...
"C세대 온라인고객, 옴니채널로 공략해야" 2014-05-08 11:43:31
상의 온라인마케팅 세미나 대한상공회의소는 8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상의회관에서 '소셜미디어 시대 뉴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열었다. 박범순 SAP코리아 이사는 주제발표에서 "상당수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C세대로 바뀌고 있다. 고객들의 정보 획득 반경이 넓어진 만큼 '옴니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