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즈&라이프] 제주항공·AK플라자 성공 뒤엔 처남-매부의 '2인3각 경영' 있었다 2013-12-03 21:10:16
부회장은 일관된 마케팅 전략을 펴 제주항공 브랜드를 완성시켰다.(→제주항공의 성공 비결) 수원역사 백화점 개발 사업도 비슷한 과정으로 결실을 맺은 사례다. 2003년 애경그룹은 수원신역사개발 사업자로 선정됐다. 애경백화점 점포가 서울 구로에만 있던 시절이었다. 안 부회장은 이 사업을 말리고 또 말렸다. 자금도...
"삼성카드, 연말 투자매력 확대" - 신한금융투자 2013-11-28 08:46:12
그룹 계열사의 시너지 확대와 숫자카드 브랜드 영향에 힘입어 10월에도 시장 대비 2배 수준의 성장률 YoY +4% 내외를 기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카드의 당기순이익은 635억원으로 적자를 기록했던 지난해와 비교해 개선될 것이란 전망입니다. 김 연구원은 또 "연말 정부의 대출금리 합리화...
갑상선결절, 정확한 원인과 한의학적 치료방법 2013-11-26 11:00:00
“갑상선결절의 크기가 자라거나 숫자가 늘어나는 환자의 경우 결절과 더불어 나타나는 증상들을 고려하여 저하된 면역기능을 회복시키고 해독기능을 강화시키면서 체질에 적합한 한약을 처방하는 것이 필요하다”면서“식사일지관리를 통한 식이요법, 영양치료, 운동요법, 스트레스조절 등도 병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MS, '송종국과 함께하는 축구교실'로 온기 나눠 2013-11-25 19:07:57
마이크로소프트, 이색 ƈ인 3각 달리기' 이벤트 연다 한국ms,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 출시 '배틀필드4' 29일 출시 '스케일이 다르다' 헤일로:스파르탄 어썰트, 12월 xbox 한글판 나온다! 11월, 풍성한 혜택 기다리는 xbox 360 무료 게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몽블랑 시계] 전통과 혁신의 만남…그 위에 시간은 흐른다 2013-11-22 06:58:59
럭셔리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은 만년필을 만들던 정교함과 예술성을 직경 5㎝도 안 되는 다이얼(문자판) 안에 고스란히 담아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시계’를 만들고 있다. 1997년에 시계 사업을 시작해 뒤늦게 출발했지만 153년의 역사를 지닌 워치 아틀리에 ‘미네르바(minerva)’를 2008년 인수하면서 주목받고...
[파네라이] 더 강하게, 더 튼튼하게 진화했다…거친 바다 이겨낸 디자인 2013-11-22 06:58:31
라디오미르를 개발하던 시절의 브랜드 정체성을 지금도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 라디오미르 이후에도 워치메이킹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한 독특하고 진정성 있는 타임피스 컬렉션을 꾸준히 출시해 왔다. 이탈리아 해군용 장비를 개발한 뒤 한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다이버 워치 메이커로서의 전통을 지켜 나가고 있다....
[몽블랑 만년필] 문화예술의 향기…몽블랑 만년필 속으로 2013-11-22 06:58:04
리미티드 에디션’ (1200만원)두 종류로 나왔다. 숫자 그대로 각각 전 세계에 4810개, 888개만 내놓는 한정판이다. 4810 리미티드 에디션은 캡과 배럴에 검은색의 고급 래커 소재를 썼고, 다빈치의 복잡한 디자인을 담은 실버 장식을 더했다. 스터링 실버를 사용한 만년필 상단에는 이 브랜드의 상징인 ‘몽블랑 스타’가...
인기 청바지 브랜드 플랙진, 명동 매장 오픈 2013-11-21 14:41:05
플랙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행운의 숫자가 적힌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 300명에게는 고급 플랙진 카드홀더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서울시 거주자나 학생증을 지참한 중?고?대학생과 플랙진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 공유 및 축하글을 남...
이탈리아 복고 스타일의 '아이콘' 피아트 친퀘첸토 2013-11-21 06:58:18
브랜드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다. 또 세계 유수의 자동차 브랜드 가운데 가장 적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랑하는 친환경 브랜드이기도 하다. 피아트에는 회사를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만들어준 대표적인 모델이 있는데, 바로 ‘친퀘첸토(500)’다. 이탈리아어로 숫자 500을 뜻하는 친퀘첸토는 1957년 ‘누오바...
기아차, K9 멤버십 개편 2013-11-20 13:45:45
그대로 유지한다. 회사측은 또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새 디자인으로 적용한다. 완전을 상징하는 숫자 9를 모티브로 기본 사각 프레임에 원과 직선을 조합, 9개의 사각형을 배열헤 프리미엄 가치를 표현했다. 회원들에게 새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멤버십카드와 가이드북을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