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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속도' 신조어 만든 모비스 중국 베이징공장 2016-09-11 19:13:14
아반떼hd와 아반떼md, 싼타페, 밍투(중국 현지 전략모델) 등 4개 차종에 세 가지씩 총 12종의 모듈을 베이징현대차 3공장의 주문에 따라 실시간으로 생산한다.다른 완성차업체들도 생산공정에서 일부 모듈 방식을 활용한다. 그러나 현대·기아차와 현대모비스처럼 차량의 절반가량을 부품업체가 조합해 공급하는 경우...
쉐보레 볼트(Volt), 카셰어링으로 내놓은 이유? 2016-09-10 08:20:04
a3 e-트론은 50㎞, 쏘나타 phev는 44㎞를 주행한다. 완성차 업계 관계자는 "phev는 인프라 부족을 극복하고 시장 가능성 및 성장성이 충분한 친환경차임에도 높은 가격과 낮은 보조금으로 국내에선 불모지로 평가된다"며 "과도기를 버텨낼 전략 차종으로 키워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현대차, "3세대 i30로 폭스바겐 골프 넘어설 것" 2016-09-08 07:50:03
자동차 판매시장 상황이 만만치 않다. 시장 전략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다양한 틈새 차종에서 관심을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7일 현대자동차가 3세대 i30를 내놨다. 국내 도입을 시작으로 유럽 등 글로벌 판매를 개시한다. 출시 행사에서 국내영업본부 곽진 부사장은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이후 좋지 않은 판매...
현대차의 '해치백 부활' 선언…3세대 i30 나왔다 2016-09-07 22:00:01
공략에 큰 기여를 해온 글로벌 전략 차종이다. 현대차는 내수 시장에서 신형 i30을 연간 1만5000대, 내년부터 글로벌 시장에는 25만대 판매한다는 목표다.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몽구 '3대 키워드' 들고 미국행…"제네시스를 고급차 파이터로" 2016-09-05 18:16:19
강화할 방침이다. 적극적인 친환경차 출시로 승기를 잡겠다는 전략이다.정 회장은 또 “최근 미국 시장은 suv 수요 확대가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 만큼 시장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당부할 방침이다. 현대차는 투싼, 싼타페, 스포티지, 쏘렌토 등 경쟁력 있는 suv 차종의 판매 확대를 위해 판...
정몽구 회장 이번엔 북미행…"시장변화에 능동 대응"(종합) 2016-09-05 14:06:04
출시로 친환경차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다는 전략이다. 올하반기 현대차[005380]는 친환경 전용 모델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전기차를 출시하고 기아차는 K5(현지명 옵티마)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정 회장은 또 "최근 미국 시장은 SUV 수요 확대가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 만큼시장 환경...
정몽구 회장 방미…"제네시스 한국 대표 브랜드 육성" 2016-09-05 13:19:21
나타낸다는 전략이다. 올하반기 현대차는 친환경 전용 모델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전기차를 출시하고 기아차는 K5(현지명 옵티마)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정 회장은 또 "최근 미국 시장은 SUV 수요 확대가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 만큼시장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언급할...
[렌트 or 바이(상)] 자동차 소유는 옛날식?…빌려타는 사람들 늘었다 2016-09-04 08:51:18
등 ?어렵다"면서 "원하는 차종이나 옵션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없는 점도 차를 구입한 이유"라고 덧붙였다. 최근 몇 년 사이 도로에는 '허, 호, 하' 번호판을 달고 다니는 차량이 부쩍 늘었다. 개인 장기렌터카 이용자들이 늘고 있어서다. 2000년대 들어 정부 차원의 법적 규제가 완화되고 렌터카에...
박동훈 르노삼성 사장 "QM6는 고급 SUV…고객 70% 사륜구동 선택" 2016-08-31 15:32:00
뉴 꼴레오스)는 닛산 로그와 함께 르노삼성의 수출 전략 차종이다. 국내 판매에 앞서 지난 5월부터 수출용 차량이 생산됐으며 앞으로 유럽 등 전세계 80개국에 출시된다.박 사장은 "수출 물량은 이제 초기 단계여서 올 연말까지는 1만대, 내년에는 유럽 지역이 추가될 예정으로 4만~5만대 정도 예상하고 있다"고...
코란도 스포츠, 무쏘로 부활...이유는 판매 2016-08-29 11:49:46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를 아우르는 '엄브렐라 마케팅' 전략을 채택했다"며 "해외에서는 현지 문화와 시장 성향, 출시 차종 등을 고려했을 때 국내와 동일한 브랜드 전략을 가져가기엔 어려움이 있는 게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1,030마력 중국 첫 슈퍼카, 이름만 중국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