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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잔혹사'…라푸마, 빈폴 이어 마무트도 한국 손 뗀다 2020-08-09 14:41:37
6월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를 갖고 있는 대기업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스포츠)만 남았다. 이들이 사업을 포기한 이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으로...
서브컬처 크리에이터 작품 한눈에…삼성동 코엑스서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열려 2020-08-07 17:57:00
등이 소개된다. 어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는 ‘마더그라운드’, ‘키크’, ‘이오이이’ 등을 선보인다. ‘서울윤리적패션’, ‘래;코드’ 등 친환경,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지속 가능 패션브랜드들도 엿볼 수 있다. 국내외 최정상 타투이스트들의 예술작품을 스티커, 굿즈, 미디어와 접목해...
Supreme All Day 2020-08-07 14:53:00
패션이라는 장르가 사회적 파급력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믿는다. 그 파급력은 분명 한 가지 모습으로 규정 지어지지 않는 듯했다. 기존에 출시했던 티셔츠, 코튼 후디, 캡까지 연달아 히트쳤던 그였지만 목마름은 여전했다. 슈프림의 차별화적인 협업 시스템은 이러한 비전을 관통한다. 문화적 스펙트럼이 멀리 떨어져 있는...
‘팝콘 맛집’ 메가박스, GS25 편의점과 이색 콜라보 상품 옴팡이 `팡콘’ 출시 2020-08-07 08:31:10
위해 패션과 게임, 뷰티와 주류, 스포츠와 식품 등 생각지도 못한 이색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 구매를 넘어 브랜드 자체를 소비하고 SNS를 통해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발빠르게 공유하는 것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펀슈머를 공략한 이색 콜라보 마케팅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노는언니' 운동 잘하던 언니들, 놀기도 잘하네 2020-08-05 17:56:41
등 스포츠 여제들이 눌러왔던 끼를 발산했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는 골프 여제 박세리를 비롯해 펜싱 선수 남현희, 쌍둥이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피겨스케이팅 선수 곽민정, 수영선수 정유인까지 최고의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경기장을 잠시 벗어나 제대로 놀 줄 아는 언니로 거듭나기 위해 펼치는...
스포애니, 회원 전용 쇼핑몰 `스포애니몰` 오픈 2020-08-05 16:30:00
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용품, 패션·잡화, 디지털·가전, 식품, 스포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스포애니 피트니스 회원을 대상으로 특화된 가격을 제공하는 폐쇄몰로 운영된다. 해당 온라인몰에서는 76개 지점 스포애니에 가입비를 ...
'연매출 1억' 나도 해볼까?…초보자 네이버 스토어 오픈기 2020-08-02 07:30:03
가구·인테리어, 도서, 디지털·가전, 생활·건강, 스포츠·레저, 식품, 여가·생활편의, 출산·육아,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등 총 11가지로 나눠져 있었다. 상품 출고자와 반품·교환지 주소, 담당자 정보 입력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시 입력하는 절차와 비슷해 크게 어렵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100만원...
[주말N쇼핑] 현대百, 리빙제품 10∼30% 할인 행사 2020-08-01 07:00:03
= 주말 백화점은 패션과 리빙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은 신선식품과 제과 등 여름 먹거리를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9층 행사장에서 국내 신발 브랜드 '금강' 제품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여성 샌들과 남성화를 각각 5만원과 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여성화를 2켤레 이상 사면...
상반기 유통업체 매출 3.7% 증가…코로나로 온라인 매출↑ 2020-07-30 11:00:09
매출이 증가했다. 반면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활동과 관련된 패션·잡화(-2.6%p), 아동·스포츠(-0.3%p), 서비스·기타(-0.1%p) 매출은 줄었다. 유통업체별로는 편의점(1.9%)을 제외한 대형마트(-5.6%), 백화점(-14.2%), 기업형 슈퍼마켓(SSM·-4.0%) 매출이 모두 감소세를 나타냈다. 편의점의 경우 위생용품 판매...
온라인몰 키우는 LF…매장 축소 나선 삼성물산 2020-07-28 17:25:09
이익이 급감했다는 분석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전략 수정에 나섰다. 패션 온라인 몰이 급성장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했던 전략에서 과감하게 선회한 것. 삼성물산은 ‘빈폴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50여 곳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빈폴스포츠’는 내년부터 접기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