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콘텐츠 밸리' 기업, 홍콩 ICT엑스포서 100만 달러 수출 2015-04-15 11:09:00
'사운드유엑스'(대표 장성욱)로, 자체 개발한 음악 오픈마켓 애플리케이션으로 홍콩 모바일 콘텐츠 유통 전문 기업인 'alohaishoppe'사와 30만 달러 상당의 비즈니스 상담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앞으로 해당 업체와 추가 계약을 계획하고 있어 더욱 큰 성과가 기대된다. 그 외 비손콘텐츠, 플럼 사 등 지원...
[2015 리딩브랜드]글로벌 에코 더샘, 제품력과 차별화 `국내외 시장 모두 잡는다` 2015-04-13 19:23:32
국내 150여개 매장을 운영중에 있으며, 해외에서는 홍콩,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총 6개국에 17개 매장을 오픈해 현지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더샘의 브랜드 컨셉은 `글로벌 에코`, 슬로건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로 작은 것부터 점차 폭넓은 글로벌 에코를 실천하는 브랜드로서 노력해 나가...
[13일 증권사 추천종목]호텔신라·KG모빌리언스 등 2015-04-13 07:40:17
◆대신증권<신규추천종목>- 호텔신라(홍콩 마카오 반중국시위 반사효과로 한국 등 주변국 수혜 전망. 디패스 인수로 구매경쟁력 확대, 미국면세시장 진출. 주요 악재 고점 지나며, 향후 분기 호실적과 긍적적인 뉴스 반영 기대)- 스카이라이프(2분기 가입자 모집 성수기 진입. 올 2분기 중 초고화질(uhd) 전용 상품 출시....
홍종현 모델 화장품 로드숍, 명동에서 스타트~ 2015-04-12 02:32:03
제품 개발을 했으며, 중국, 홍콩 등 주요 공략 국가에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유력 밴더 3곳을 선정, 수출 작업에 들어간 상태"라면서 "특히 위원화 마스크팩은 이색적인 아이템으로 중국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초도 물량이 들어가 상황을 지켜보고 아이템을 확대 운영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4-07 16:49:08
둘째 주, 아시아태평양 지역(한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출시되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모노 위브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모노 위브 컬렉션은 하이-탑, 로우-탑 척테일러 올스타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재해석한 상품입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모노 컬러의 갑피를...
G마켓, 패스트 팬시 리빙 브랜드 `버터` 공식 입점 2015-04-07 10:35:42
및 리빙 SPA 브랜드 `버터` 전용관을 오픈한다. `버터`는 리빙, 팬시, 주방용품 등을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2주마다 선보이는 패스트 리빙(Fast Living) 브랜드로 오픈마켓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홍대점 등 오프라인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조만간 상해, 홍콩 등 해외매장도 오픈 할...
2015년 화장품 시장규모 12.6조원 `핵심은 면세점` 2015-04-06 01:45:40
중국인 출국자의 국가별 비중을 분석하면 홍콩 44%, 한국 6%, 일본 2%로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한자릿수에 머물러 있다. 면세점 성장 지속을 전망하는 이유를 밝혔다. 국내 면세점 뿐 아니라 해외로 진출한 국내 면세점을 통한 성장세도 기대된다. 해외에 경우 현재 보유 점포 효율화가 최우선이나 국내 대형...
SNP화장품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으로 글로벌 유통 박차 가한다 2015-04-03 20:00:00
비롯한 해외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snp는 홍콩 최대의 h&b store 샤샤(sasa) 전 지점 입점을 비롯하여 세계 최대의 오픈마켓으로 꼽히는 타오바오에서 마스크팩 부문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등 아시아권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며 활발한 해외진출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4월1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제4세대 한류 글로벌 스타를 양성하는 `한류트레이닝센터`, 공격적 해외 마케팅 돋보여 2015-04-02 15:48:54
시작으로 그랜드 오픈한 바 있다. 한류의 세계화를 목표로 내건 한류트레이닝 센터는 3년간 철저한 준비, 기획 단계를 거쳐 기존 인프라를 200% 활용하는 참신한 기획력과 50여억원의 투자를 바탕으로 한 저돌적인 실행력으로 짧은 시간 내 센터를 설립한 데 이어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으로 메이저급 파트너십까지 두루...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亞11개국 차트 강타 `엑소더스 열풍` 2015-03-31 21:55:59
미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5위는 물론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등 아시아 11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러시아와 마카오 3위, 터키와 슬로바키아 4위, 스웨덴 5위, 핀란드 6위, 스페인 7위, 캐나다 8위 등 세계 각국에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