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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주식형 펀드, 미국 재정이슈 우려에 성과 저조 2013-10-12 08:51:21
유럽 주식펀드(-1.78%)의 성과는 낮았지만, 중국 주식펀드는 1.06%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인도 주식펀드가 4.44%로 가장 좋은 결과를 냈다. 해외 주식혼합형 펀드는 -1.40%, 해외 채권혼합형 펀드는 -0.01%, 해외 채권형펀드는 0.36%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cheror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반려동물 전성시대] 식사땐 오메가3 함유 사료 먹고…아플땐 CT로 정밀 건강검진…죽으면 고급 수의 입혀 장례식 2013-10-11 21:11:54
기록했다. 마스와 힐스 펫 뉴트리션은 미국 회사다. 국내 식품기업들도 고급 사료시장에 뛰어들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오메가3, dha 등 영양성분을 강화한 ‘오프레시’를 내놨다. 반려동물의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 비율을 다르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권일 cj제일제당 pet사업팀 부장은 “오프레시는...
쿠키런-점핑테일-포코팡 공통점? 살아있는 캐릭터! 2013-10-11 17:07:24
기록한 대박 게임이다. 지금도 일본에서 '퍼즐앤드래곤'에 이어 매출 2위에 올라있고, 싱가포르, 홍콩 등 전세계 10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을 만큼 글로벌 대세로 인정받은 퍼즐게임이다. 포코팡 역시 쉬운 조작과 깜찍한 캐릭터가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게임 요소이다. 애니팡과 달리...
美 부채협상 기대감‥코스피 2020선 `껑충` 2013-10-11 16:09:52
오른 2024.90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종가 기준으로 지난 2월 28일 이후 가장 높이 올라, 7개월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미국에서 오바마 대통령과 공화당의 부채한도 최종 합의는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공화당이 6주간 부채상한 증액을 제안하는 등 양측이 대화를 지속할 의지를 드러냈다는 소식이 안도랠리를 ...
'상속자들' 시청률 2회만에 소폭하락 아직은 '초반' 2013-10-11 15:24:37
기준 10.5%를 기록했다. 이는 9일 방송된 첫회 시청률 11.6% 보다 1.1%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더불어 동시간대 방송된 mbc '메디컬탑팁' 시청률 또한 전날 시청률에 비해 0.3%포인터 하락했다. 이 두 드라마는 의학드라마라는 공통점도 있지만 시작 전부터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았지만...
코스피, 미국 재정 우려 완화에 7개월 래 최고치 기록 2013-10-11 15:19:26
순매수 기록을 세웠다. 기관은 지난달 5일 이후 한 달여 만에 매수 우위로 돌아섰다. 개인은 2771억원 매도 우위였다. 프로그램은 총 1700억원 순매수를 기록했다. 차익거래가 402억 원, 비차익거래가 1297억 원 매수 우위였다. 이날 코스피시장에서 거의 모든 업종이 올랐다. 증권(2.20%), 금융(1.95%), 은행(1.77%)의...
유통업종 3분기 어닝시즌 '코앞'…관전 포인트는? 2013-10-11 13:51:42
양호한 수준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백화점 기준으로 남성복이 각각 4.4%, 0.7% 증가하는 등 의류부문의 실적 회복이 가시화되고 있다. 소비심리도 양호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9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0 이상을 기록할 전망이다. 해당 지수가 100을 넘으면 경제상황을 긍정적으로 보는 소비자가 많다는 것이다....
9월 국내펀드 순자산 6조원 증가 2013-10-11 13:37:26
발표한 ‘9월 국내펀드시장동향’에 따르면 9월말 기준 국내 전체 펀드의 순자산액은 전월 말보다 6조원 증가한 331조1000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설정액도 1조8000억원 증가한 339조10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유형별로는 국내주식형펀드가 전월말대비 5000억원 감소해 63조5000억원을 기록했고, 해외주식형펀드는 전월...
에관공, 삼성 에너지관리 스탠더드 개발 2013-10-11 13:25:42
에너지관리 기준 및 표준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삼성그룹 각 사업장에 맞는 에너지관리 정책, 목표, 계획 수립 및 운영 지침과 운전, 계측, 기록 등 주요설비별 에너지이용효율화 지침 등을 구체적으로 마련할 계획입니다. 강원규 사업지원이사는 "이번 스탠더드 개발 사례가 민관이 협력하여 에너지다소비사업자의...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강력한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2013-10-11 10:58:56
첫 번째 기준 특강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아카데미 시즌 5. 네 번째 강의가 지난 10일 가톨릭청년회관 니콜라오 홀에서 열렸다. 이 날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스피릿 :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spirit : the first way to win)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강력한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