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잠원강변 리모델링 수주…공사비 2,320억원 2024-05-27 10:33:01
공간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성물산은 해당 단지에 특화된 디자인과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였다. 외관에는 한강 물결을 모티브로 한 커튼월룩과 경관조명을 적용하고,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프라이빗 시네마 등 개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고급 커뮤니티도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3개동...
임영웅 콘서트에 활력 더했다...정관장, '건행 라운지' 성료 2024-05-27 10:30:28
디자인으로 연출했다. 부스 내부에는 임영웅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임영웅 광고촬영현장 미공개 스틸컷을 선보이고, 임영웅이 광고촬영 당시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한 쇼케이스 공간을 마련했다. '건행 MBTI 유형체크 업', ‘SNS 인증 이벤트’ 등 정관장이 마련한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와...
[WOW 이젠 스타트업] 동대문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2024-05-26 17:50:29
모른다. 그리고 동대문에 자리 잡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는 이런 차세대 패션산업의 메카가 돼야 한다. 그동안 DDP는 장소 대여 공간으로서 패션쇼가 열리는 것 외에는 패션산업과 관련해 딱히 역할이 없었다. 앞으로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역할을 해야 한다. 동대문 일대에 다시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선 매번...
현대건설, 대전 도마·변동 16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2024-05-26 14:18:16
공간도 이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도마변동16구역 재개발사업의 단지명으로 ‘힐스테이트 도마 센트럴’을 제안했다. 설계는 세계적인 건축설계 업체인 미국의 ‘nbbj’와 손을 잡았다. 현대건설은 도솔산 능선을 형상화한 정면 디자인으로 단지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부각할 계획이다. 240m 너비의 초대형 문주와 100m...
삼성물산, 서초 잠원강변 리모델링 시공사로 선정 2024-05-26 14:07:50
주거 공간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에 더해 삼성물산은 래미안만의 특화된 디자인과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였다. 외관에는 한강 물결을 모티브로 한 커튼월룩(유리 외벽)과 경관조명을 적용한다.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프라이빗 시네마 등 개인 선호를 반영한 고급 커뮤니티도 구현할 예정이다. 또 3개...
삼성물산, 잠원 강변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사 선정 2024-05-26 08:56:08
조합어로, 행복으로 가득한 하이엔드 주거공간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삼성물산은 건물 외관에 한강 물결을 모티브로 한 커튼월룩과 경관 조명을 적용하고,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 프라이빗 시네마 등을 갖춘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하는 등 래미안만의 특화된 디자인과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3개동 옥상...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2024-05-24 10:42:40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 브랜드 색상은 짙은 남색과 파란색을 사용해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카이브 유보라 단지는 유보라보다 한...
제네시스, 뉴욕 맨해튼서 꽃 전시회…"생화와 디지털 기술 결합" 2024-05-24 09:14:47
공간에서 이뤄진다. 전시실에서는 꽃 장식물들과 제네시스 차량 디자인이 어우러진 모습을 볼 수 있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gogo213@yna.co.kr (끝)...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출시 2024-05-24 08:53:22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으며 브랜드 색상은 짙은 남색과 파란색을 선택해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고 반도건설은 설명했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6월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