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2보) 2024-05-09 15:30:41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전화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상승을 꼽았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통합 전산 시스템을 개발·적용한 바 있다.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는 B2B 기업 인프라 부문의 성장을 꼽았다. 기업을 대상으로 한...
'공격적 마케팅' LG유플 영업익 15% 감소…"5G 도입후 무선가입 최대증가" 2024-05-09 11:34:30
마케팅 비용 증가분이 반영된 결과다. 1분기 마케팅비는 5467억원으로 2.3% 늘어났다. 1분기 매출은 3조5770억원으로 1% 늘었고, 전체 영업매출에서 단말매출을 제외한 서비스 매출은 2.5% 증가한 2조8939억원으로 집계됐다. 매출 확대 주 요인으로는 B2B 기업인프라 부문의 성장이 꼽힌다. 인공지능콘택트센터(AICC),...
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4-05-09 10:31:46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전화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상승을 꼽았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통합 전산 시스템을 개발·적용한 바 있다.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는 B2B 기업 인프라 부문의 성장을 꼽았다. 기업을 대상으로 한...
LG유플러스 실적 주춤…영업이익 15% 넘게 감소 2024-05-09 10:25:30
수준이다. 전산시스템 확장, 휴대전화 마케팅 투입 등으로 비용이 늘어난 게 실적 부진 요인으로 꼽힌다. 정부의 ‘통신비 인하’ 정책의 여파도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SK텔레콤이나 KT에 비해 규모가 작은 3위 사업자인 LG유플러스엔 상대적으로 타격이 컸다는 전언이다. 통신 3사는 지난해 5G 중간 요금제 신설에 이어...
뉴진스, 디저트 광고서 방긋…근심걱정 '제로' 2024-05-09 10:00:01
함께 일상을 즐기는 영상 콘텐츠는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와 제로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특별한 경품증정 프로모션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의 일상 속에 녹아든 디저트 제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며 "메이킹 필름 등...
포르쉐코리아, '아트부산 2024'서 전시 연다 2024-05-09 09:38:03
내세워 아트부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글로벌 및 아시아 주체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창조적 휴양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인증중고차, 누적판매 1위는 '그랜저' ▶ 롤스로이스, 부분변경 거친 신형 컬리넌 공개 ▶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현대차 아이오닉5 N, '2024 탑기어 전기차 어워즈' 수상 2024-05-09 09:25:18
흥미진진한 주행 감성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좋은 활약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그룹코리아, bmw·미니 안심 케어 프로그램 도입 ▶ 롤스로이스, 부분변경 거친 신형 컬리넌 공개 ▶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현대차그룹, 차세대 미디어 아티스트 발굴 나서 2024-05-09 09:19:08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며 다양성 및 포용성을 지지하는 아티스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bmw그룹코리아, bmw·미니 안심 케어 프로그램 도입 ▶ 롤스로이스, 부분변경 거친 신형 컬리넌 공개 ▶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몽규, 아시아 광고 시장 공략 위한 글로벌 인재 채용 나서 2024-05-09 09:00:00
디지털 광고 에이전시 몽규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광고 시장 공략을 위한 대규모 글로벌 인재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몽규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와 마케팅 전략 등으로 매년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IT 디지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테크와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해 영역의 한계가 없는 다양한 광고...
레딧, IPO후 첫 실적 발표 대박…개장전 주가 급등 2024-05-08 22:26:14
마케팅 효과로 디지털 광고에서도 성공적”이라고 지적했다. 로이터와 인터뷰한 분석가들은 레딧이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아직 국제 사업은 확장되기도 전이라고 말했다. 향후 광고의 확장 가능성 등을 고려할 때 매출의 대폭 성장이 기대된다는 것이다. 역사에서 게임에 이르기까지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