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C제일은행 '뱅크샵' 모델, 해외서 '올해의 브랜치'등 수상 2016-04-21 11:07:28
신세계백화점에 개설해 운영하는 '뱅크샵' 영업모델이 해외 단체들로부터 연달아 상을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뱅크샵 모델은 지난달 16일 홍콩의 '아시아뱅커'에서 '올해의 브랜치 상'을 받았고, 17일 싱가포르의 '리테일뱅커인터내셔널'에서 '최우수 혁신 브랜치'와 '고객온보딩...
'은행점포 어디갔지?'…지난해 지점 165개 사라져(종합) 2016-04-11 14:39:05
뱅크샵'과 스마트뱅킹센터 등을 42곳 새로 운영한다. SC제일은행은 이에 대해 "2015년 지점 수는 출장소를 제외한 것으로, 출장소를포함하면 254개"라고 설명했다. 우리은행[000030]도 지점이 2014년 993개에서 2015년 956개로 줄어들어 1년 사이에 37개 축소됐다. KEB하나은행의 경우 외환은행과...
지난해 은행지점 165개가 사라졌다··모바일뱅킹 확산 2016-04-11 10:18:03
형태의 `뱅크샵`과 스마트뱅킹센터 등을 42곳 새로 운영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지점이 2014년 993개에서 2015년 956개로 줄어들어 1년 사이에 37개 축소됐고 KEB하나은행의 경우 외환은행과 통합하기 전인 2014년에는 두 은행을 합쳐 지점 961곳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통합 후인 지난해 말에는 934곳으로 27곳 줄어들었다....
'은행점포 어디갔지?'…지난해 지점 165개 사라져 2016-04-11 06:09:52
상주하며 태블릿PC를 활용해 현금 출납 외의 은행서비스를 처리해주는 형태의 '뱅크샵'과 스마트뱅킹센터 등을 42곳 새로 운영한다. 우리은행[000030]도 지점이 2014년 993개에서 2015년 956개로 줄어들어 1년 사이에 37개 축소됐다. KEB하나은행의 경우 외환은행과 통합하기 전인 2014년에는 두 은행...
성남FC, 2일 홈경기서 `Be the 블랙테이너` 이벤트 실시 2016-03-31 15:06:58
성남FC가 4월 2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포항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3라운드 홈경기를 `Be the Blacktainer`로 정하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Be the Blacktainer`의 컨셉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는 `Black + Container`로 서문 입구에 컨테이너박스로 제작돼 새로...
충주, 홈 개막전 이벤트로 `꿀벌군단` 취향저격 2016-03-28 23:20:41
오는 4월 3일 오후1시 30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2라운드 부천FC와의 올 시즌 첫 홈경기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공식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신형 엑센트를 메인경품으로 내걸고 전자레인지와 청소기, 원액기 등 가전제품과 지역스폰서들이 제공하는 식사권 등의...
SC은행, 뱅크샵서 주말에도 상담…안정적 자산관리 2016-03-25 07:00:51
‘뱅크샵’에서는 주말에도 자산관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투자상품 가입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울러 소비자 곁에서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지점마다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 전담 인력을 배치했다. 장호준 한국sc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11번가, 모바일 뷰티 랭킹쇼 '국화수' 프로모션 2016-03-23 09:31:17
1만5300원,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50ml) 2만5900원, '히말라야 너리싱 수분크림'(50g, 2개) 6900원, '더샘 하라케케 뿌리보습 크림'(60ml)을 1만3300원에 판매한다. 김명식 11번가 화장품 유닛장은 "이번 신개념 '국화수' 프로모션은 화장품 시장에서 큰 비중을...
SC은행에서 삼성 신용·체크카드 발급한다 2016-02-17 19:37:41
이마트에 개설한 소형 점포인 뱅크샵과 뱅크데스크에서도 공동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은 새 수익원을 발굴해야 하는 두 회사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면서 이뤄졌다. sc은행이 얻는 효과는 우선 카드사업의 확장이다. sc은행은 지난해 초 박종복 행장 취임 이후 카드사업 확대에 힘쓰고 있다. 저금리로 수익성이...
한국SC은행·삼성카드, 상품·서비스·마케팅 노하우 공유‥4월 상품 출시 2016-02-17 10:23:30
점포 ‘뱅크샵’과 ‘뱅크데스크’를 비롯한 전국 영업망에서 핀테크 기술을 접목한 양사 공동부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는 제휴카드는 물론 중금리 대출을 포함한 여신상품, 수신상품, 투자상품 등 양사의 제휴로 만들어지는 각종 금융상품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양사는 한국SC은행의 범용 포인트인 ‘36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