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이프랜드로 동남아 시장 본격 공략 2024-04-04 10:08:17
브랜드 제휴, 현지 특화 마케팅, 현지 1차 고객 지원에 주력한다. 연내 이프랜드에 인공지능(AI) 기능도 도입한다. 현지 언어와 문화에 최적화한 AI NPC ‘소셜 AI 에이전트’와 각국 문화에 맞는 아이템, 공간을 생성형 AI로 제작하는 3D AI 스튜디오를 준비 중이다. SK텔레콤은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미주, 남미 등에...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 말레이·필리핀서 선보인다 2024-04-04 09:41:12
언어를 추가하고, 지역 특성에 맞게 콘텐츠를 추천하는 등 해외 이용자의 사용경험을 고려해 서비스를 개선한다. 올해 안으로 이프랜드에 현지 언어와 문화에 최적화된 인공지능(AI) NPC(컴퓨터가 조종하는 캐릭터)를 도입하는 등 인공지능 관련 기능도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통신사업자 '셀콤디지',...
"티맵 오토, 2026년까지 연 매출 20~30% 성장할 것" 2024-04-04 09:00:04
티맵은 특수성 있는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들이 인포테인먼트를 개발하는 데 있어 전략적 파트너로 인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2천만 사용자의 이동 데이터와 풍부한 장소 데이터, 콘텐츠 생태계 3가지를 결합해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단계적인 프로그레스(진척)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SK텔레콤, 셀콤디지·체리와 동남아 메타버스 시장 확장한다 2024-04-04 08:55:37
전 지역 대상 서비스를 총괄한다. 파트너사인 셀콤디지와 체리는 현지 브랜드 제휴와 현지 특화 마케팅, 현지 1차 이용자 지원에 주력한다. 또한 SK텔레콤는 연내 이프랜드에 AI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 현지 언어·문화에 최적화된 AI 엔피씨(NPC)인 '소셜 AI 에이전트(agent)'나 각국 문화에 맞는 3D 아이템·공...
CJ온스타일, 14일까지 '컴온스타일'…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2024-04-04 08:54:47
'지연'을 컴온스타일 모델로 발탁해 이들이 추천하는 뷰티 제품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모바일 앱에서 판매한다. '100대 브랜드 대전'에서는 에스티로더와 아베다, VT 등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선보이고 라비앙과 블랑두부, 티르티르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로봇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푸드테크 경연장된 삼성 ‘푸드페스타’ 2024-04-03 17:58:08
밤 향을 냈다. 롯데웰푸드는 즉석식품 브랜드인 ‘델리카’를 통해 김밥과 유부초밥, 샌드위치 등 제품을 내놓았다. 오뚜기도 ‘맘스치킨가라아게’ 등 B2B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삼성웰스토리와 협력 중인 국내 및 글로벌 파트너사 간 수출 협업을 위한 수출 협력 상담 부스도 마련됐다. 삼성웰스토리...
"남의 집 구경하다 우리집 가구 장만…커머스의 미래는 콘텐츠에 달렸죠" [긱스] 2024-04-03 17:39:59
추천하고 구매까지 연결해준다. 상반기 테스트를 거쳐 하반기엔 정식 상담 서비스를 내는 게 목표다. 오프라인으로 상품을 잘 보여줄 방안도 고민 중이다. 이 본부장은 “어떤 상품은 직접 만져보거나 실물을 봐야 할 때가 있다”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들여온다면 시너지가...
[한경유레카 특징주] 네이버, 상승세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2024-04-01 15:06:04
사업적 제휴가 결여된다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작업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여 지분가치를 하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네이버에 대해 3월 25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그러나 종합의견 점수가 하락 중이기 때문에 의견을 조만간 변동될 가능성이...
"거짓말 같지? 진짜야"…'만우절' 80% 할인 초특가 쏟아진다 2024-04-01 14:58:37
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SSG닷컴은 특정시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또한 11회의 '쓱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고객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브랜드별 최대 1억 원의 투자금과 최대 5억 원의 ‘민간 투자 연계형 매칭 융자’를 추천받을 수 있고, 다양한 후속 유통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하반기 신규 투자한 기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라이징 라이콘즈(RISING LICORNS)’를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및 로컬 분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