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정의달'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고객 선점 판촉 2023-04-19 10:56:15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열어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구매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품권 증정, 10%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한다. 웰니스 페스타(4월 28일∼5월 7일), 홈헬스케어페어(5월 1∼14일) 등도 마련돼 있다. 롯데백화점은 또 가족 단위...
[게시판] 설화수 윤조에센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23-04-18 10:15:33
[게시판] 설화수 윤조에센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를 대표하는 윤조에센스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조선백자 달항아리 모양을 용기에 반영하는 등 한국적 미감을...
설화수,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3-04-18 10:00:11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화장품 업계 잇단 '간판' 교체…중국 의존도 낮추고 북미 공략 2023-04-17 11:22:59
글로벌 공략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해 설화수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를 앞세운 데 이어 지난달에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틸다 스윈튼을 선정했다. 럭셔리 브랜드를 표방하는 설화수가 20대 걸그룹과 외국 배우를 모델로 내세운 것은 처음이다. 업계에서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가 최근 중국 ...
롯데百, 가정의달 맞아 '슈퍼해피'로 전 지점 꾸민다 2023-04-17 06:00:04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4월 20일∼5월 14일)도 함께 진행한다. 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는 고객 참여형 포토존과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또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화장품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페스타'를 통해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중국 화장품 시장 반등으로 하반기 주가 회복"-한국 2023-04-13 08:23:15
개선과 설화수의 리브랜딩 효과를 확인하며 매수 기회로 활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 1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연결기준 매출은 1조121억원, 영업이익은 703억원으로 시장 기대치를 각각 6%, 43% 하회할 전망이다. 아모레퍼시픽은 3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 비용이 발생하며 이를...
[주말N쇼핑] 주말 나들이객 겨냥 먹거리·캠핑용품 할인 2023-04-08 07:00:02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은 최대 10%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별로 적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티몬 = 9일까지 주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 나들이객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과 히어로 플레이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딥트3일ㆍ데싱디바 등 유통업계 '마스크 없는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3-04-06 14:34:19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쿠팡이 직매입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기간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1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3...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한 곳도 없습니다. 그나마 고가 라인인 설화수 매장은 유지하고 있는데.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그나마 럭셔리 라인은 좀 되니까. 설화수 강화를 더 하려는 것 같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이외 대안도 찾고 있는데요. 그 대안이 놀랍게도 미국입니다. 미국은 말할 것도 없이 세계 최대 시장이죠. 중국 인구가 아무리...
엄마들의 전유물 화장품 '방판'…20·30 겨냥해 온라인으로 2023-04-03 10:10:45
있다. 아모레는 20·40 카운셀러들이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뷰티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달 중 문을 여는 아모레의 방판 커머스몰에서는 설화수와 헤라 등 주요 브랜드를 비대면으로 선보인다. 아모레는 이와 함께 20·40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회원 체계 기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