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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로드숍부터 경복궁 한복체험까지…한국 여행설명서 '샤오홍슈' 2018-10-18 11:29:25
관련 브랜드 90여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세이도, 슈에무라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1000여개가 입점돼 있다.업계 관계자는 "샤오홍슈에 올라가면 '어디서 이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느냐'는 문의가 쇄도하는 경우가 많다"며 "젊은층의 소비성향이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트렌드를 읽고...
[전국 주요 신문 톱뉴스](16일 조간) 2018-10-16 09:00:00
붐, 추락하던 시세이도 살렸다 ▲ 중앙일보 = 아들ㆍ딸ㆍ며느리까지 교통공사 신고용세습 ▲ 한겨레 = 유치원 비리 감사하자 "10억 주겠다" 회유 ▲ 한국일보 = ①사립유치원 설립자 결격 조항 만들어라 ▲ 디지털타임스 = "文정부, 공표전 받은 통계자료 456건" ▲ 매일경제 = 韓채권도 판다…외국인 이탈 '비상'...
일본으로 향하는 유커…아모레 기는데 시세이도는 훨훨 2018-10-10 18:06:27
사이 시세이도는 40% 이상 올랐다.두 업체는 중국 시장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데 유커(중국인 관광객)의 일본 선호가 뚜렷해지면서 시세이도가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모레퍼시픽은 10일 유가증권시장에서 1만1000원(4.93%) 떨어진 21만2000원에 마감했다. 이달 들어 18.8% 추락했다. 주가...
"몸에서 파 냄새가"…스트레스냄새 라는데 `뭘까` 2018-10-05 18:34:28
NHK에 따르면 화장품 제조사 시세이도(資生堂)는 20~70대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 연구를 진행한 결과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에서 독특한 냄새가 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연구팀은 조사 대상자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갑자기 암산 문제를 풀게 하는 등 스트레스를 받게 할 경우 몸에서 독특한...
중국, 한국서 오는 `보따리상` 단속..화장품 업계 주가 하락 2018-10-05 16:16:49
실적에 대한 투자자 우려가 커졌다. 일본 화장품 업체 시세이도는 4일과 5일 이틀간 주가가 8% 떨어졌다. 한국 아모레퍼시픽은 같은 기간 주가가 약 15% 하락했다. 투매 움직임은 전날부터 유럽까지 번졌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 구찌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케링의 주가는 지난 4일 5.4% 하락했고, LVMH(루이뷔통)는...
중국 당국 보따리상 단속에 세계 화장품·패션업체 타격 2018-10-05 15:45:33
업체 시세이도는 4일과 5일 이틀간 주가가 8% 떨어졌다. 한국 아모레퍼시픽은 같은 기간 주가가 약 15% 하락했다. 투매 움직임은 전날부터 유럽까지 번졌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 구찌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케링의 주가는 지난 4일 5.4% 하락했고, LVMH(루이뷔통)는 4.9%, 로레알은 3.6% 각각 하락했다. 상하이의...
"긴장해서 스트레스 받으면 피부에서 파·부추 냄새 난다" 2018-10-04 18:52:59
NHK에 따르면 화장품 제조사 시세이도(資生堂)는 20~70대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 연구를 진행한 결과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에서 독특한 냄새가 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연구팀은 조사 대상자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갑자기 암산 문제를 풀게 하는 등 스트레스를 받게 할 경우 몸에서 독특한...
"우리도 앉아 쉴 권리 있다"…서비스노동자들, 건강권 보장 촉구 2018-10-02 11:58:15
의자에 앉아서 쉬는 것이다. 김연우 시세이도 노동조합 위원장은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파는 우리는 장시간 노동에 시달리면서도 변변치 못한 휴게실조차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며 "계속 서서 일하다 보면 하지정맥류나 디스크 등 건강 문제까지 겪게 된다"고 하소연했다. 김 위원장은 "여기에 갑질하는 고객까지...
[해외직접투자] 기저귀 사려 난투극까지, 일본 '카오' 2018-09-28 13:19:59
소피나는 대만 위주로 판매를, 중국에서는 시세이도의 활약이 워낙 큰 상태라 가네보, 피오레 브랜드 정도가 판매되고 있습니 다.중국과 동남아를 중심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쟁사인 시세이도를 따라잡기 위한 전략적인 브랜딩과 판매 전략을 세우 고 적극적으로 진행중이라는 점이 긍정적입니다. Q. 지금 짚어주...
나스,'2018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 2018-09-21 14:39:45
립스틱을 내놓으면서 시작된 브랜드다. 2000년에는 일본 시세이도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600여개 제품으로 품목을 늘렸다. 국내엔 2010년 들어온 뒤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엔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쿠션 제품을 나스에선 처음으로 내놓기도 했다. ‘남산’ ‘소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