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초 치솟는 식품물가…음료·빙과·빵 이어 주류도 오른다 2023-01-30 06:01:00
4.5% 인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의 355mL 캔 제품 가격을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11.8% 올렸다. 설 연휴가 끝나자마자 업체들은 연달아 가격 인상 계획을 발표했다. 25일 제주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출고가를 내달부터 평균 9.8% 올린다고 발표했고 웅진식품도 음료 20여 종의 가격을 내달부터 평균 7%...
"안 오르는 게 없네"…연휴 끝나자 과자·아이스크림 '줄인상' 2023-01-27 10:54:51
이번주에만 식품업계에서는 빙그레(아이스크림), 웅진식품(음료) 제주삼다수(생수) 등이 가격 인상을 결정한 바 있다. 빙그레는 일반 소매점 기준으로 메로나, 비비빅을 비롯한 바 아이스크림 7종과 슈퍼콘 등의 가격을 1000원에서 1200원으로 20% 올린다. 가격 인상분은 다음달부터 채널별로 순차 적용된다. 웅진식품...
'얼죽아족' 스타벅스로 모여라…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면 '사이즈업' 2023-01-26 10:18:38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스타벅스코리아가 이같은 추세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30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고객에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젊은 세대 '얼죽아족'을 노렸다. 이벤트 기간...
스타벅스, 5일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이벤트 2023-01-26 09:40:43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일명 `얼죽아` 트렌드에 맞춰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한 단계 큰 사이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의 인기가 유지돼 이달의 경우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얼죽아'의 계절…스타벅스, 5일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2023-01-26 09:27:2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일명 '얼죽아' 트렌드에 맞춰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한 단계 큰 사이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의 인기가 유지돼 이달...
감성커피, 맛·트렌드 다 잡은 커피와 간편식…소자본 창업자와 '상생' 2023-01-17 16:02:47
보틀 음료 6종’과 디카페인 메뉴 등은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은 일등공신으로 꼽힌다. 감성커피 대표 메뉴인 소금빵은 네 가지 토핑 선택 옵션을 추가해 개편 출시됐다. 델리만쥬, 호두과자, 붕어빵을 담은 휴게소 간식세트도 겨울에 맞춰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감성커피의 시그니처인 식음료기업과의 협업 메뉴 개발도...
GS25, 한양대 에리카와 산학협력…공모전 1위에 파우치 마케팅 2022-12-30 08:26:59
'GS22.3'팀이 선정됐는데 세계관, 웹툰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한 파우치 디자인을 선보였다. 단순한 파우치 디자인를 넘어 통합마케팅으로 사용할 것을 제안해 호평을 받았다. GS25는 최종 발표회에서 제안된 콘셉트를 내년 아이스 파우치 음료에 적용할지 결정할 계획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LG전자, 내달 CES서 빌트인 타입 721L 냉장고 선보인다 2022-12-14 11:00:09
0.8㎝로 음료가 담긴 병이나 컵에 넣기 편리하다. 이 밖에 칵테일 등에 활용하는 50㎜ 크기의 원형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 슬러시 음료에 어울리는 조각 얼음 '크러시드', 기본 정육면체 각얼음 '큐브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신제품 오른쪽 상단 도어에는 거울로도 사용하는 미러 글라스...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나타났다. 겨울임에도 따뜻한 음료보다 차가운 음료가 더 많이 팔리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지난 겨울(작년 11월~올해 2월) 동안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긴 것에 이어 올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은 작년보다 더 확대됐다. 8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올해 스타벅스에서 판매한 음료 중 아이스 음료의...
이렇게 추운데 '얼죽아'…스타벅스서 10명 중 7명 아이스 음료 선택 2022-12-08 11:49:26
자리 잡으면서 스타벅스 고객 10명 중 7명은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스타벅스 음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아이스 음료 비중이 76%까지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비율인 64%를 넘어서는 것으로, 특히 겨울 시즌인 지난해 11월~2월 사이에도 아이스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