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렵한 바지핏 살린다…요즘엔 지갑보다 포켓홀더 2019-10-17 18:08:05
관계자자는 “요즘 젊은 세대들은 바지핏을 살리기 위해 주머니에 아무것도 넣지 않는다”며 “클러치를 들고 나갈 게 아니라면 간편하게 카드 두세 장만 넣고 외출할 때 카드홀더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고 설명했다. 루이비통,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 가죽 소품에 강점이 있는 명품 브랜드들도...
현대백화점, 伊 패션협회와 손잡고 ‘밀라노 패션위크’ 개최 2019-09-29 20:43:20
현대백화점이 이탈리아 국립패션협회와 손잡고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라 명명된 이번 행사는 29일 압구정본점(~10/2)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10/3~8)과 판교점(10/9~13)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의 단독 상품을 비롯해 국내에서 접하기...
현대백화점, 伊패션협회와 손잡고 '밀라노 패션위크' 연다 2019-09-29 06:00:02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대거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와 손잡고 다음달 13일까지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MILANO FASHION WEEK IN HYUNDAI)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는 구찌,...
"구찌 성장 둔화 우려 과도…케링그룹, 가격 매력 돋보여" 2019-09-27 07:52:22
27일 구찌·보테가베네타 등 브랜드를 보유한 케링그룹(이하 케링)에 대해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매력이 돋보인다고 분석했다. 김재임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케링은 7월 실적 발표 후 구찌의 성장 둔화에 대한 우려감이 부각되며 투자심리가 크게 약화됐다"며 "성장 둔화 우려가 주가에...
[기업 소셜임팩트] '샤테크 열풍' 샤넬, 명품의류·핸드백 1위 휩쓸어 2019-09-24 17:14:24
8위 ‘생로랑’(4.0%), 9위 ‘보테가베네타’(3.5%), 10위 ‘발렌시아가’(2.8%) 순이었다. 명품업계에서는 잦은 가격 인상, 디자이너 교체에 따라 브랜드 선호도가 크게 나뉘는 점 등을 위험 요소로 보고 있다. 최근엔 인조 가죽 등을 사용하며 친환경, 윤리적 이미지를 강조하는 명품...
"성 고정관념 대신 취향껏"…이노션, 영유아 '양성평등' 조끼 눈길 2019-09-19 14:12:22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성적인 사고 형성, 감정 조절 및 공감 능력 발달이 활성화되는 3~5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만든 성중립 의류이자 교육용 콘텐츠다. 또한 인형, 자동차, 동물, 과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치도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취향에 따라 장식물을 탈·부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의류...
이노션, 영유아 '양성평등' 조끼 출시…"성 고정관념 깬다" 2019-09-19 09:04:17
밝혔다. '남자는 파랑, 여자는 분홍'이라는 성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겉면과 속면에 각각 파란색과 분홍색을 적용, 아이들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뒤집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이노션의 영유아 양성평등 인식 강화 캠페인 '분홍은 파랑, 파랑은 분홍'(Pink Is Blue, Blue Is Pink)의 일환으로 친환경...
롯데百, 온라인 반격…"짝퉁 걱정 없는 명품몰로 승부" 2019-09-18 17:49:06
경험 롯데백화점이 치고 나왔다. 온라인몰 ‘롯데 프리미엄몰’을 19일 연다. 보테가베네타 MSGM 등 해외 명품 18개를 비롯 프리미엄 브랜드 234개를 판매한다. 상품 숫자가 2만4000여 개에 이른다. 연내 브랜드를 36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우선은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신상품’을 그대로 옮겨...
[PRNewswire] 파나마 나인티플러스(R) 커피, 킬로그램당 1만 달러 가격 책정 2019-09-17 10:32:04
생산자들이 서로 간에 협업을 증진함으로써 밸류체인 내에서 사회적 정의 및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확대한다는 약속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인티플러스는 재조림 모델을 통해 혁신해왔으며 재배 면적 전체에 캐노피를 씌워 커피를 생산하고 토착 은가베족(파나마 서부에 사는 원주민)들이 최고의 노임을 받으며...
"사람 많은 곳 어디든"…'명품 팝업매장'에 명당 내주는 백화점 2019-08-22 17:39:13
빼고 공간을 확보했다. 프랑스 명품 디올이 지난 15일부터 이곳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도 ‘더스테이지’란 이름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페라가모 등이 이곳에서 전시회 같은 매장을 꾸몄다. 지난 2월 샤넬은 프랑스 본사 캄봉 거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