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EAM, K-팝 팬덤 ‘원픽 기대주’ 등극…‘비주얼+퍼포먼스+예능감’ 다 잡은 그룹 2023-06-26 10:50:02
공식 가입자 수는 26일 오전 9시 기준 약 74만 명으로 위버스에 입점한 전체 아티스트 중 가입자 수 10위를 차지했다. 또한 방송 종료 후 각 프로그램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된 &TEAM의 직캠 영상 조회수는 같은 날 출연진 중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TEAM의 인기 상승세에는 적극적인 소통도...
"아이돌 응원부터 숲 보호까지"…기업 몰리는 웹 3.0 2023-06-22 10:25:04
‘드림(DREAM)’ 발매 후 한 달 동안 모먼티카 신규 가입자는 전월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 같은 기간 글로벌 회원 비율은 전체 60%를 넘겼고, 아티스트 세븐틴의 팔로워는 3만8000명, 테이크 소지자 수는 6만명 늘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모먼티카는 일본 앱스토어 엔터테인먼트 부분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금목걸이 찼다고 범죄자 취급"…日여행 갔다 무슨 일이 2023-06-13 17:45:17
여행객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142만명의 가입자가 활동하고 있는 네이버의 한 일본여행 커뮤니티에는 최근 금제품 착용과 관련된 불편 사례와 질문들이 많이 올라와 있다. 작성자 A씨는 "지난달 31일 삿포로에 가며 비짓 재팬 웹(Visit Japan Web)을 통해 착용하고 있던 금목걸이를 신고했다"며 "그랬더니 세관에서 별도...
6월 12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6-12 08:08:55
신규 가입자가 급증함에 따라 금요일 장에서 2% 이상 올랐습니다. 넷플릭스 소식은 잠시 뒤 이슈에서 더 꼼꼼하게 다뤄볼 예정이고요. (아마존) 넷플릭스처럼 아마존도 이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요금제를 도입합니다. 광고 사업을 강화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인데요. 목요일 장에서는...
'받아쓰기 95점' AI 다글로…"챗GPT에 도전할 것" [긱스] 2023-05-31 17:49:29
성능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 앱으로 사용하는 다글로의 가입자는 30만 명 정도다. 액션파워는 최근 다글로 6.0버전을 출시했다. 음성 인식 정확도를 높였고 받아 쓴 문자를 활용할 수 있는 노트 기능을 추가했다. 챗GPT를 활용해 받아 쓴 문자를 수정하거나 요약하고 관련 정보를 검색하는 것도...
전세계 TV 10대 중 9대는 스마트TV…1분기 기준 첫 90% 돌파 2023-05-29 06:01:01
LG 채널의 글로벌 가입자 수는 현재 29개국 4천800만명으로, 지난해 초(25개국 2천만명)와 비교해 1년 만에 2배 이상으로 늘었다. 유명 셰프인 고든 램지와 인기 가수 머라이어 캐리로부터 요리와 보컬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마스터클래스, 홈트족(홈 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을 위한 운동 서비스 등도 탑재됐다. 웹OS와...
챗GPT 앱, 한국 상륙…말로 해도 알아듣는다 2023-05-26 17:52:24
수 있다. 챗GPT 플러그인 가입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GPT-4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월 20달러짜리 유료 버전인 플러그인을 쓰면 최신 정보 검색이 가능하다.6일 만에 다운로드 50만 건 돌파챗GPT 앱의 시장 반응은 뜨겁다.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18일 출시 후 5일 만에 48만 건이 다운로드됐다....
MS 검색엔진 빙, 챗GPT 등에 올라타고 구글 아성 넘본다 2023-05-24 07:32:18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인 '챗GPT 플러스' 가입자는 이날부터 플러그인(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연결하는 도구)를 활성화하면 검색엔진 빙을 추가할 수 있다. 챗GPT 무료버전 사용자도 곧 빙을 검색엔진으로 쓸 수 있게 된다. 챗GPT에 빙을 결합하면서 사용자들은 최신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챗GPT는 2021년...
"요즘 누가 TV 봐요"…시청률 1위 대박난 방송 관계자의 한탄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5-21 07:27:11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중 광고형 베이식 멤버십(한국 기준 월 5500원) 비중이 지난해 11월 9%에서 올해 1월 19%로 늘었다. 광고 요금제 가입자 수가 출시 2달 만에 미국 내에서만 100만명을 돌파했다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다. 최고가 멤버십인 프리미엄(19.97달러, 한국 1만7000원) 비중은 20% 후반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삼성-LG TV, 'OTT 콘텐츠' 확보 전쟁 2023-05-08 18:03:22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채널 가입자 수는 올해 초 4800만 명으로 지난해 동기(2000만 명)의 두 배가 넘는다. 조주완 LG전자 사장은 올초 “TV 수요가 급감했지만 플랫폼과 광고 판매 실적이 크게 늘었다”며 “지난해 TV 광고 매출은 2018년에 비해 10배 증가했다”고 말했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