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K 길거리 음식' 글로벌 공략 나선다…오푸드, 떡볶이·김밥·핫도그 등 론칭 2024-05-08 16:13:55
오푸드의 가정간편식 떡볶이 제품이 떡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초이스’에 선정되기도 했다. 간편식 떡볶이의 인기를 통해 분식류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대상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라인을 신설했다.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는 간편 식사류와 디저트류 등 두 가지 카테고리로 기획됐다. 식사류는 현재...
휘몰아치는 K라면의 인기 속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이슈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5-08 13:33:32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들은 비즈니스를 점진적으로 다각화하며 라면 위주의 수익구조를 완화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여 미래의 생존 역량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기존 라면 비즈니스와 연관된 소스류, HMR(가정간편식) 카테고리는 제품 개발 경험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로 경쟁력...
샘스클럽이 본 중국 진출 유망 소비재는…건강식품·음료 2024-05-07 11:00:04
있다. 또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밀키트, 냉동식품 등 간편 식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친환경 화장품도 샘스클럽의 수입 관심 품목이다. 화장품 시장의 주 소비자인 1990년대생 '주링허우'(90後)를 중심으로 몸에 좋은 화장품 성분을 면밀하게 따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중국에서 캠핑...
티몬 "몬스터메가세일 마지막날…50억원어치 구매 혜택" 2024-05-07 10:33:41
쿠폰 무제한 발급, 최대 10% 간편결제 할인, 중복 사용 쿠폰 지급 등 3중 혜택으로 가정의 달 막바지 알뜰 쇼핑을 돕는다. 이날 하루 강력한 혜택의 '슈퍼 10분 어택'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간 총 13차례 릴레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 카카오페이머니나 토스페이 계좌 결제 시...
LG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기획전…대다모 X 카카오쇼핑하기 진행 2024-05-06 09:00:03
달라졌다’. ‘청소하며 쓸 정도로 간편한데, 탈모 케어도 되니깐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다’ 등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후기를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다모와 함께 메디헤어를 포함한 프라엘 제품의 카카오쇼핑하기 단독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카카오페이 적립금...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 오뚜기[007310]는 누룽지와 닭다리살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옛날 누룽지 닭다리 삼계탕'을 선보였다. 냄비에 제품 내용물을 넣고 중불에서 5분 30초∼6분 30초 끓이거나, 전자레인지로 6분 30초(700W 기준) 데워 먹을 수 있다.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하이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제품인...
동원F&B, 1분기 영업익 499억원...전년비 14.8% 신장 2024-05-03 17:21:15
가정간편식(HMR) 판매 호조가 이어졌고, 참치액 등 조미식품과 유제품, 음료 부문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고르게 성장했다. 동원홈푸드는 단체급식 및 급식 식자재 수요가 크게 증가했고, 축산물 유통 사업과 조미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동원F&B 1분기 영업이익 499억원…간편식 인기에 14.8% 증가 2024-05-03 16:07:34
동원F&B 1분기 영업이익 499억원…간편식 인기에 14.8% 증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동원F&B[049770]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49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4.8%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1천190억원으로 3.5% 늘었고, 순이익은 456억원으로 52.4% 늘었다. 동원F&B는 설...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해외 시장 공략도 속도" 2024-05-02 10:41:25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문을 열었다. 웰빙 열풍이 불던 2003년 강황 함량을 늘린 '백세카레'를 선보였고 2009년 물에 더 잘 녹는 과립형 카레를 내놨다. 2022년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채소가득카레'를 출시했다. 오뚜기는 창립 제품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게시판] 롯데복지재단, 독거노인 3천명 물품 지원 2024-05-02 10:11:35
밝혔다. 쌀, 간편식, 유산균, 양갱 등이 담긴 플레저 박스 3천개는 2억원 상당으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달됐다. 롯데복지재단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에 플레저 박스를 6만8천개 전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